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13600K : 인텔 코어 i5 13600K cpu 특징 가격 정리

by socialstory 2022. 10. 27.

Raptor-Lake(랩터레이크) 인텔 의 놀라운 13세대 프로세서는 오늘날 처리 능력의 한계를 깨는 소리를 듣습니다. 이제 최대 14개의 코어(6개의 성능 코어 및 8개의 효율적인 코어)와 최대 20개의 스레드와 함께 성능 코어는 Intel® Thermal Velocity Boost를 사용하여 5.1GHz에 도달하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인텔® 터보 부스트 맥스 기술 3.07은 최고 성능의 성능 코어를 식별하여 가벼운 스레드 성능을 더욱 강화합니다.

 

 

 


한편, 추가 E-코어는 더 큰 데이터 세트와 더 나은 성능을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인텔® 스마트 캐시(L3)의 증가를 가능하게 합니다. 

P 코어 및 E 코어 L2 캐시도 이전 세대 Intel® 프로세서에 비해 증가하여, 캐시와 메모리 간에 데이터를 교환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여 워크플로 속도를 높였습니다.

 

게이머의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

혁신적인 성능과 멀티태스킹


인텔의 새로운 성능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는 게임 플레이를 성능 이상으로 끌어올려 가장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힘을 가지세요!

6개의 성능 코어


최신 게임 및 게임 소프트웨어를 최적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8개의 효율적인 코어


함께 일하고, 만들고, 즐길 수 있는 멀티태스킹 능력을 제공합니다.

인텔 스레드 디렉터


백그라운드 작업이 속도를 늦추지 않도록 하여 게임이 중단되지 않도록 합니다.

 

PC 개인화

다음 준비


13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는 최신 게임 기술을 사용하여 요구 사항에 맞게 시스템을 개인화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스펙트럼 지원을 제공합니다.

확장된 메모리 옵션


DDR4 및 DDR5 메모리를 모두 지원하므로 메모리 구성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설정 구축


Thunderbolt™ 4 기술 지원으로 주변 장치에 간단하고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연결성


Intel Killer Wi-Fi 6/6E 지원으로 간섭 없이 빠르게 연결하십시오.

최대 설정


두 코어 세트에 대한 향상된 오버클러킹 기능을 통해 성능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된 기능은 일부 칩셋 및 프로세서 조합에 제공됩니다.)

 

13600K 가격

13600K 가격의 경우, 현재 쿠팡에서 50만원 중반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텔 코어i5-13세대 13600K (랩터레이크) (정품), 상세페이지 참조
인텔 코어i5-13세대 13600K (랩터레이크) (정품), 상세페이지 참조

인텔 코어i5-13세대 13600K (랩터레이크) (정품), 상세페이지 참조

 

인텔 코어i5-13세대 13600K (랩터레이크) (정품)

COUPANG

www.coupang.com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참조[1]

참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