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러쉬앤캐쉬 대출 : 누르면 입금까지 되는 모바일 신규 대출

by socialstory 2021. 7. 28.

살면서 급전이 필요한 순간들은 참 많습니다. 그럴때 친한 친구, 지인, 그외 가족과 친척 등에게 빌릴수도 있겠으나 모든 사람이 그러한 인적 환경에서 사는건 아니니, 급전이 필요한 그 힘든 순간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러쉬앤캐쉬 대출
러쉬앤캐쉬 홈페이지 모습

 

대출 관련 서비스 업체들이 참 많지만, 브랜드가 이미 구축되어 사람들 뇌리속에 깊이 각인되어 있는 러시앤캐쉬 대출을 통해 급한 불은 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약>

  • 만 20세 이상 (대학생, 무직자 제외)
  • 대출금리 연 20%이내(연체금리는 약정금리+3%p이내, 최대 연 20% 이내)
  • 신규대출상품으로 중개인을 통한 대출 제외

 

러쉬앤캐쉬 신규대출 요약정리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 대출금리 연 20%이내 (연체금리는 약정금리+3%p이내, 최대 연 20%이내)
가능연령 : 만 20세이상
취급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 : 없음(단, 신용대출에 한함)
제출서류 : 대출계약서, 소득증빙서류(단, 대출 신청금액 및 신청인의 연령에 따라 다름)
상환방법 및 대출기간 : 자유상환 / 원리금균등 : 12~60개월

 

 

 


※ 계약만료 전 원금의 일부 또는 전액 상환 가능합니다. 이 경우 상환 전일까지 발생한 이자를 지급해야하며, 조기 상환에 따른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담보대출은 최대 3%이내의 중도 상환 수수료 발생)

※ 대출계약 체결 전에 상품 및 이용약관, 계약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신청금액

100만원, 300만원, 그리고 최대한도 3천만 원

모바일 대출안내

1. 어플리케이션 신청 안내

 

 

 


러시앤캐쉬 홈페이지에서, 소지하고 계신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따라 각각의 QR코드를 입력하시면 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우측의 앱다운로드 문자발송하기 버튼을 통하여 문자로 접속하여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MOO Card App 실행을 통하여 대출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2. 모바일 웹 신청 안내

스마트폰 인터넷 창 열기 > 주소 입력란에, m.rushncash.com 입력 > 원하는 대출을 신청, 진행하기

3. 전화(상담원) 신청 안내

고객센터 고객상담실 : 1566-7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