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수익형 부동산 투자 : 가장 수익성이 높은 부동산 투자 유형 3가지

by socialstory 2021. 6. 23.

부동산 투자에 대한 모험은 결코 가볍게해서는 안되는 결정입니다. 

 

수익형 부동산 투자
주거용 임대 부동산은 간단한 투자


많은 연구와 인내와 헌신이 필요 합니다. 제대로만 하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수익성있는 여정 이 될 것 입니다. 또한 일정한 수입을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있으며 재정적, 경제적 변동에 대한 보증으로 간주됩니다.

 

 

 


이미 부동산 투자에 대한 행운을 시험해보기로 결정했다면 이 분야에서 발견되는 엄청난 다양성을 이미 눈치 채셨을 것 입니다. 끝없는 옵션이 눈앞에 있기 때문에 어떤 투자가 가장 유익 할 지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투자자로서 당신은 물론 이익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투자 수익이 높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높은 수익률이 항상 가장 높은 임대료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부동산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투자 한 금액을 공제 한 후 얼마를 벌지 파악해야합니다. 부동산을 임대하든 매각하든 항상 예상 수익 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옵션을 비교하고 최상의 부동산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투자 후 처음 몇 개월 이내에는 수익을 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는 부동산 투자가 가치있는 결정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투자 할 준비가 되었으면 가장 수익성이 높은 3가지 유형의 부동산 투자가 있습니다.

 

1. 상업용 부동산

상업 공간은 확실히 가장 수익성이 높은 부동산 투자 유형 중 하나입니다.  

산업, 소매, 사무실, 심지어 주차 공간을 포함하여 많은 유형의 상업 공간이 있습니다. 상업 공간에 투자 하면 일반적으로 높은 투자 수익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이 아닌 사업체에 임대하게됩니다. 이는 기업이 이미지에 관심을 갖고 자산을 적절히 관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전체 프로세스가 더 원활 해짐을 의미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기업은 공간을 잃지 않기 위해 제때 임대료를 지불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호황을 누리고있는 지역의 상업 공간에 투자 할 기회를 찾으면 최고의 부동산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2. 주거용 임대 부동산

일반적으로 안전한 방법으로 주거용 임대 부동산은 간단한 투자입니다.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하는 경우 임차인으로 부터 받는 월 임대료에서 돈을 벌게됩니다. 장기적으로 이것은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소득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부동산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유지보수가 필요하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또한 제때 지불하지 않거나 재산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 지불을 거부하는 세입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을 임대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이 모든 것이 이 투자로 얻는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장애물입니다. 어떤 이유로든 부동산을 매각하기로 결정하면 매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부동산 자산의 가치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성장 잠재력이있는 지역에 투자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계속해서 임대 할 수 있고 당신이 그렇게하기로 결정한다면 그것을 팔아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거의 보장 할 것입니다.

 

3. 리모델링 후 재판매

재판매 목적으로 구입한 부동산매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 부동산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고 구입 했을 때 일반적으로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투자자는 그것을 고치고 이익을 위해 판매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는 돈을 빨리 벌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투자에는 전문적인 부동산 지식과 집중적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우선, 큰 잠재력을 보여주는 거의 낡은 속성을 찾아야합니다. 그런 다음 부동산의 가치를 높일 수있는 쉽고 저렴한 수정 사항을 찾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돈을 벌기 위해 부동산을 마케팅해야 합니다. 투자하려면 창의력, 지식 및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올바르게 수행되면 이러한 유형의 투자는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나에게 적합한 부동산 투자는 무엇입니까?

어떤 유형의 부동산에 투자하기 전에 가장 많은 임대료를 찾고있는 것이 아니라 가장 많은 이익을 찾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수익 창출은 투자 금액 및 자본 성장을 포함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본 증가 또는 자본 상승은 자산 가치가 시간에 따라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금액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투자 하는 지역 과 부동산 자체를 고려해야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예를 들어, 성장하는 지역의 스튜디오 아파트에 투자하는 것은 잠재력이 없는 지역의 5 베드룸 빌라보다 수익성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자체의 크기는 가치 상승에 기여하는 다른 요소보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최상의 투자 유형은 귀하가 찾고있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빠른 돈을 벌고 싶다면 3번 항목에 투자하십시오. 또한 당신은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정은 또한 투자해야하는 금액의 영향을 받습니다. 투자하기로 선택한 부동산 유형에 관계없이 항상 시장을 잘 연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투자하려는 지역의 특성 분석을 통한 성장 잠재력을 결정합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더 많은 지식이 필요한 경우 전문가와 상담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