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유튜브 동영상 비디오를 MP3로 변환하는 무료 웹사이트 12개

by socialstory 2021. 6. 23.

현재 대부분의 음악이 디지털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악을 컴퓨터와 iPod, mp3 플레이어 또는 스마트폰에 저장하는 것이 선호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유튜브(YouTube) 동영상에서 음악을 식별하는 데 있습니다. 당신이 잠시 원했던 것. 종종 비디오에서 노래를 추출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복잡한 작업처럼 보입니다. 특히 컴퓨터에 특별한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 비디오를 mp3로 변환하려면 파일을 이 형식으로 변환 할 수있는 많은 훌륭한 웹사이트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모든 소스의 서비스를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몇 가지 주요 도구를 나열했습니다.

 

MP3 스튜디오

 

1. MP3 스튜디오

 

MP3.Studio는 단순한 YouTube 변환기가 아니라 좋아하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저장 및 재생할 수있는 완전한 소프트웨어 에코 시스템입니다. 또한 군중에서 눈에 띄는 정말 멋진 디자인이 있습니다.

몇 가지 장점 :

최대 8K 해상도 다운로드
MP3, MP4, AVI 및 더 많은 형식
ID3 태그 편집 지원
전체 YouTube 재생 목록 및 채널에 대한 다중 다운로드 및 다운로드 기능
YouTube, Instagram, Soundcloud와 함께 작동합니다.

 

2. Motionbox로 YouTube에서 MP3로

 

Motionbox의이 도구는 매우 간단합니다. 비디오 URL을 붙여넣고 Enter 키를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도구가 비디오 변환을 시작합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기 전에 미디어를 트리밍 할 수도 있습니다.

 

 

 

 

3. MP3 변환기에 DVDVideoSoft YouTube

 

이 무료 Youtube to mp3 변환기는 DVDVideoSoft에서 개발했습니다. PC, Mac 및 Android 모두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억 명이 넘는 사용자와 함께 현재 사용 가능한 최고의 도구 중 하나를 얻고 있다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YouTube를 MP3로 변환하고 320kbps MP3 하이파이 파일을 받으세요!
AAC, OGG, M4A, FLAC 및 WAV 무손실 오디오로 변환합니다.
변환없이 원본 오디오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YouTube 재생 목록을 MP3로 변환하십시오.
100 % 깨끗하고 안전합니다.

 

4. 온티바

 

Ontiva의 YouTube 비디오 다운로더는 YouTube를 MP3, MP4, .WAV, FLAC, WMV, OGG, ACC, MP2, WMA, FLV, AVI, 3GP, MOV 및 거의 모든 일반 파일로 다운로드하고 변환 할 수있는 온라인 미디어 변환 플랫폼입니다. 재생 목록을 다운로드하고, 비디오를 GIF로 변환하고, 다운로드하기 전에 비디오를 자르고 자르고자를 수도 있습니다.

 

5. MP3 변환기 무료 YouTube

 

Free YouTube to MP3 Converter는 YouTube 비디오를 원본 MP3 파일 또는 WAV 파일로 저장하는 Windows PC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제한이 없습니다. 여러 비디오를 빠른 속도로 쉽게 일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iOS 또는 Android 휴대폰에 동기화하여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6. iTubeGo YouTube 다운로더

 

iTubeGo YouTube Downloader는 YouTube, Facebook, Instagram, Dailymotion, Vimeo, TikTok 및 기타 웹 사이트에서 풀 HD / 4K / 8K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강력한 동영상 및 오디오 다운로더입니다. 

 

내장 된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내에서 Youtube 재생 목록, 채널 및 기타 여러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Cutter를 사용하면 YouTube 동영상에서 클립을자를 수 있습니다. iTubeGo Youtube Downloader는 또한 원본 고품질로 한 번의 클릭으로 비디오 및 오디오를 MP4, MP3 및 기타 20 개 이상의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휴대폰 및 기타 장치에서 비디오와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7. 4K Youtube to MP3

 

이 도구를 사용하면 Youtube 링크를 MP3 파일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는 노래 링크를 응용 프로그램에 붙여 넣기 만하면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음악을 스마트 폰, 태블릿 또는 플래시 드라이브로 전송하여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 간단한 조작, 빠른 음악 저장이 마음에 듭니다.

 

 

 

 

8. VideoProc 4K 다운로더

 

VideoProc은 Youtube에서 비디오 및 mp3를 다운로드하는 기능도 포함하는 원 스톱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내장 다운로더 엔진은 1,000 개 이상의 비디오 및 오디오 웹 사이트를 지원합니다. 즉, Facebook, Dailymotion, Twitch 및 SoundCloud와 같은 사이트에서 온라인 비디오, 음악 및 재생 목록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9.  MiniTool uTube 다운로더

 

MiniTool uTube Downloader는 YouTube에서 쉽게 오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YouTube 다운로더는 YouTube를 MP3, WAV로 쉽게 변환합니다. 소프트웨어 하이라이트는 내장 된 검색 기능으로,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음악과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여러 YouTube 4K / 1080P / 720P 비디오를 쉽게 일괄 다운로드하고 비디오 / 영화 자막을 다운로드하고 YouTube 재생 목록을 컴퓨터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10. VideoDuke – Mac 용 프로그레시브 비디오 다운로더

 

VideoDuke 사용은 쉽고 직관적입니다. 앱의 내장 브라우저에 검색어를 입력하기 만하면 웹에서 다운로드 할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VideoDuke는 빠른 액세스 버튼이있는 YouTube, Dailymotion, Vimeo와 같은 인기있는 모든 비디오 웹 사이트를 지원 합니다.

 

 

 

 

11.  MP3 YouTube 다운로더

 

YouTubNow는 좋아하는 YouTube 비디오와 음악 트랙을 빠르고 쉽고 절대적으로 무료로 찾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강력한 서비스입니다. 다른 소프트웨어 나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검색 창에 YouTube 링크를 붙여넣고 비디오 품질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주요 특징:

YouTube to MP4 변환기
가입하지 않음
원래 URL 대체로 더 빠른 다운로드 속도
여러 형식 지원 (144p, 240p, 360p, 480p, 720p 또는 1080p)
크로스 브라우저 플랫폼
무제한 다운로드

 

12. Mp3download.to

 

Mp3download.to는 아름답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래의 URL을 붙여 넣기 만하면 도구가 작동합니다. 이 도구가 비디오를 자르는 기능도 제공한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즉, 광고를 전면에 잘라 내고 깨끗한 MP3 파일을 남길 수 있습니다. 최고 품질의 오디오를 위해서는 320kbps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