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추운날씨 필수품 손난로 : 충전식손난로(휴대용손난로) 구매 가이드

by socialstory 2020. 11. 12.

추운날씨 필수품 손난로 : 충전식손난로(휴대용손난로) 구매 가이드


추워 질 때 적절한 코트, 모자, 스카프 및 장갑은 야외 활동을 할 때 따뜻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손에 장갑을 껴도 여전히 차가울 수 있습니다. 두꺼운 장갑을 찾는 대신 충전식 손난로에 투자하십시오. 겨울철에는 신체가 사지에서 열을 끌어와 코어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손이 나머지 신체보다 약간 차가워지는 것이 정상입니다.


충전식 핸드 워머는 손가락과 손바닥의 온기를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스마트폰 크기의 핸드워머는 대부분의 주머니에 쉽게 들어갈 수 있으며 하이킹, 낚시, 사냥,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손이 꽉 찬 상태를 유지하려면 올바른 충전식 손난로를 선택해야합니다. 


구매 가이드에는 모든 야외 활동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모든 팁이 있습니다. 구매할 준비가 되었으면 추천 상품도 확인하세요.



 

 

 


※ 실외의 온도와 시간에 따라 추위에 노출되면 체온의 90 %까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주요 고려 사항


1. 배터리 용량


충전식 손난로는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가능한 가장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모델을 선택하여 활동 중에 배터리가 소모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추운 날씨에 배터리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를 나타냅니다. 충전식 손난로에는 3000 ~ 8000 mAh (밀리 암페어) 용량의 배터리가 있습니다. 최상의 성능을 얻으려면 최소 5200mAh를 선택하십시오.


2. 열 분포


충전식 손난로를 선택할 때 장치가 열을 어떻게 분배하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모델은 한쪽만 가열되기 때문에 한 번에 한 손만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워머는 장치의 양쪽이 뜨거워 지므로 동시에 두 손 을 데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양면 모델을 잡는 것이 더 편안합니다.



 

 

 


충전식 손난로 기능


1. 모양 


대부분의 충전식 손난로는 스마트 폰 크기와 비슷하지만 모양이 다릅니다. 일부는 직사각형이고 다른 일부는 둥근 알약 모양입니다. 두 가지 모양 중에서 선택하면 손에 더 편안하게 느껴지는 옵션이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알약 모양의 워머가 손을 감싸기가 더 쉽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어떤 모양을 선택하든 가장자리가 둥글게하여 따뜻하게 잡는 것이 불편하지 않도록하십시오.


2. 열 설정 


일부 충전식 손난로에는 단일 열 설정이 있습니다. 장치를 켜자마자 한 온도까지 가열됩니다. 일부 모델에는 낮음과 높음의 두 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다른 것에는 낮음, 중간, 높음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설정이 많을수록 열의 양을 더 많이 제어 할 수 있습니다.



 

 

 


3. 자동 차단 


야외 활동 중에 충전식 손난로의 전원이 부족 해지는 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자동 차단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전원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장치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일부 모델의 경우 20 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지만 다른 모델은 전원이 꺼지기 전에 한 시간 동안 열을 제공합니다.


4. 배터리 표시 등 


이 표시등은 손 난로를 충전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밖으로 나가기 전에 배터리에 얼마나 많은 전력이 남아 있는지 추적 할 수 있도록 연속적으로 깜박이거나 점차적으로 꺼집니다.


5. 충전 기능 


충전식 손 난로가 제공하는 가장 편리한 기능 중 하나는 다른 장치를 충전 할 수있는 USB 포트입니다. 즉 , 외출 할 때 휴대 전화, 태블릿 또는 카메라의 전원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부 손 난로는 다른 장치를 동시에 가열 및 충전 할 수 없으므로 두 가지를 모두 수행하려면 적절한 모델을 선택해야합니다.



 

 

 


6. 손전등 


밤에 야외에있는 경우 충전식 손난로에 LED 손전등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편리한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캠핑이나 기타 야간 활동 중에 손난로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손전등이있는 것을 찾으십시오.


7. 휴대용 케이스 


기기 표면을 보호하기 위해 케이스 또는 패브릭 파우치와 함께 제공되는 충전식 손난로를 찾으십시오.


활용 팁


충전식 손을 물 가까이에 두지 마십시오. 물은 배터리와 발열체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휴대용 주머니에 손을 따뜻하게 보관하거나 천으로 싸서 보관하십시오. 휴대용 파우치에 손 난로를 넣거나 천으로 감싸면 기기가 너무 뜨거워지는 경우 피부 자극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손목과 같이 더 섬세한 신체 부위에 사용하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캠핑 할 때 편안함을 유지하려면 손 난로를 사용하십시오. 침낭에 충전식 손난로 두 개를 넣어 밤에 온도가 내려갈 때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충전 및 보온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지 않고 배터리를 절약하십시오. 발열체가 켜져있는 동안 충전식 손 난로로 휴대 전화나 기타 장치를 충전하면 배터리가 더 빨리 소모됩니다.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에만 두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십시오.


손 난로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손난로 추천 인기 랭킹 5선


핸드워머 보조배터리 겸용 충전식 양면 손난로 DM-500핸드워머 보조배터리 겸용 충전식 양면 손난로 DM-500


핸드워머 보조배터리 겸용 충전식 양면 손난로 DM-500


디씨즈 휴대용 보조배터리겸용 충전식 손난로 DISIZ HW-100디씨즈 휴대용 보조배터리겸용 충전식 손난로 DISIZ HW-100


디씨즈 휴대용 보조배터리겸용 충전식 손난로 DISIZ HW-100


티엘팩토리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5000mAh 대용량티엘팩토리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5000mAh 대용량


티엘팩토리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5000mAh 대용량



 

 

 


핸드워머 보조배터리 겸용 USB 충전식 양면 손난로핸드워머 보조배터리 겸용 USB 충전식 양면 손난로


핸드워머 보조배터리 겸용 USB 충전식 양면 손난로


로이체 충전식 핸드워머 HW-02로이체 충전식 핸드워머 HW-02


로이체 충전식 핸드워머 HW-02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