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인테리어업체 선정할 때 참고하면 좋을 10가지 단계

by socialstory 2020. 4. 25.

인테리어업체 선정할 때 참고하면 좋을 10가지 단계


집 전체 또는 일부를 리모델링 할 인테리어업체나 디자이너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고객이자 수혜자로서 모든 것이 완벽하기를 원합니다. 결국, 고객의 입장인 당신은 결과와 함께 오랫동안 살아야하므로 실수의 여지가 없어야 합니다. 즉, 직무에 적합한 사람이나 회사를 찾아야하며 이를 위해서는 일련의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1 단계 : 스타일 식별


인테리어업체 및 디자이너와의 인터뷰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스타일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시간이 좀 걸리면 세부 정보에 약간의 도움이 될 수있는 인테리어업체의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직업에 맞는 사람을 고용 할 수 있도록 개인 스타일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정말 좋은 디자이너는 고객의 취향에 맞출 수 있어야합니다.



 

 

 


2 단계 : 일부 포트폴리오 살펴보기


찾고있는 것을 알고 있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몇 명의 업체(디자이너)를 식별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포트폴리오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이 만든 것을보고 그 공간에 살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3 단계 : 예산 설정


리모델링을 시작하기 전에 예산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부 디자이너는 서비스에 대해 고정 요금을 청구하고 다른 디자이너는 시간당 요금을 청구합니다. 또한 여러 후보 중에서 결정하고 선택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되는 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4 단계 : 인테리어업체(디자이너)와 만나기


선택 사항을 몇 개의 이름으로 좁히면 얼굴을 마주 칠 차례입니다. 대부분의 인테리어업체는 이러한 세션에 대해 비용을 청구하지 않지만 경우에 대비하여 전화로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단계 : 많은 질문


이 회의 중에 의뢰, 경험, 자격, 디자이너가 제공할 서비스, 비용, 프로젝트 기간 및 기타 생각할 수있는 부분들에 대해 문의하십시오.(ex : A/S 여부 등) 


세부 사항을 생각하고 모든 것을 종이에 적어두면 아무것도 잊지 않습니다.


6 단계 : 열린 마음을 가지십시오


고객이 인테리어업체(디자이너)에 대한 모든 것을 좋아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스타일이 거의 같더라도 특정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결정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열린 마음을 갖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디자이너의 의견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7 단계 : 메모 비교


목록에있는 모든 업체와 만나고 나면 메모를 비교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제시한 견적을 비교하고 장단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저렴한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선택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싸고 좋은건 없다는 얘기입니다. 예산에 맞는 퀄리티가 나올뿐이죠.)



 

 

 


8 단계 : 계약서 서명


작업 할 업체를 결정한 후에는 전화를 걸어 디자이너에게 선택 사항을 알리십시오. 어떤 일을하기 전에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지불하기 전에, 당신은 관련 계약서에 서명해야합니다. 책임, 일정, 예산 한도 및 모든 중요한 측면을 지정해야합니다.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9 단계 : 계획 수립


이제 계약이 되었으므로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여러 개의 방과 공간들을 재설계해야하는 경우 실습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 구매해야하는 재료는 무엇입니까? 디자이너의 도움으로 선택하십시오. 보관하고 싶은 작품은 무엇입니까? 디자인에 포함 할 오래된 의자나 테이블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몇 가지 세부 사항도 있습니다.


10 단계 : 일정 수정


기존의 작업 일정과 디자이너와 함께 선택한 계획에 따라 프로젝트의 특정 부분 등을 위해 집에 있어야하는 경우 라이프 스타일과 일정을 조정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