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애드센스 고수익을 올린 상위 7개 블로거(ft.인도)

by socialstory 2020. 4. 2.

애드센스 고수익을 올린 상위 7개 블로거(ft.인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중 상당수는 애드센스 수익이 포함되어 있을텐데, 역량이 출중한 이들은 나름 매달 알찬 수익을 올리고 있겠지만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하루 1만원의 수익을 올리는것차도 쉽지가 않다.


하여 어떻게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지를 참고할 수 있는 해외 블로거를 소개하니 참고해보자. 참고로 해당 블로그를 살펴보려면 구글번역기나 네이버 파파고 등을 참고하면 대충 파악하는데는 큰 어려움은 없지 않을까 싶다.


따라할 수 있고, 배울수 있는 대상이 있다는건 내가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명심하자. ^^


※ 이 목록에 포함된 일부 블로거 수입은 추정치입니다.


다음은 인도에서 최대 Google 애드센스 수입을 올린 블로거 목록입니다.


 

 

 


1.  Amit Agarwal, Labnol.org


https://www.labnol.org/


대략적인 애드 센스 수입 : 월 $ 25,000

예상 트래픽 : 일일 방문자 3,00,000 명 (미국 SEMrush에 따르면)

알렉사 순위 : 12,675


모든 기술 관련 내용은 이 블로그에서 다룹니다. 블로그에서 통찰력과 요점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주제는 블로그, 워드 프레스, 기술에서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기술 블로그를 10 년 이상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성공은 일관된 노력입니다. 애드 센스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장기적으로 목표로 삼으십시오. 즉시 돈을 버지 않는다면 포기하지 말고 새로운 SEO 기술을 계속 배우고 계속 진행하십시오.


2. Srinivas Tamada, 9Lessons.info


https://www.9lessons.info/


대략적인 애드 센스 수입 : 한 달에 6000 ~ 8000 달러

예상 트래픽 : 일일 방문자 10000 명

알렉사 순위 : 99,336


프로그래밍 관련 블로그 이며 튜토리얼, jQuery, Ajax, PHP 등에서 다루는 주제입니다. 프로그래밍 학생이거나 지망생 프로그래머라면 이 블로그에 도움이 될만한 통찰력있는 게시물이 많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그래밍 기술을 연마하십시오.


복잡한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모든 자습서를 다루는 프로그래밍 블로그를 실행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가장 어려운 부분은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애드센스 수입을 늘리는 것입니다. 그것이 Srinivas가 그의 블로그에서 정확히하는 일입니다.


 

 

 


3. Arun Prabhudesai, Trak.in


https://trak.in/


대략적인 애드 센스 수입 : 월 $ 5000

예상 트래픽 : 매일 100,000 명의 방문자 (SEMrush에 따라)

알렉사 순위 : 42,499


주로 기술, 모바일 및 시작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술 또는 신생 기업에 대한 더 많은 분석 게시물을 알고 싶다면 그의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블로그 서비스, 광고 판매 등의 수익 창출 소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4. Jaspal Singh, SaveDelete.com


https://savedelete.com/


대략적인 애드 센스 수입 : 월 $ 3000

예상 트래픽 : 7400 명의 일일 방문자 (SEMrush에 따름)

알렉사 순위 : 107,862


주로 기술 뉴스, 소프트웨어, 인터넷 팁, 웹 디자인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2009 년에 시작되어 웹 사이트 소프트웨어, 기술 뉴스 등을 포함하여 성공적으로 운영되었습니다.


기술 블로그는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애드 센스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애드 센스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기술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Google에서 대량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5. Nirmal Balachandran, NirmalTV.com


http://www.nirmaltv.com/


대략적인 애드 센스 수입 : 매달 $ 1500

예상 트래픽 : 매일 65,000 회 방문 (SEMrush에 따름)

알렉사 순위 : 207,578


모든 모바일, 기술 가제트 리뷰 및 심층적인 사용자 경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많은 인도인들이 모바일 리뷰 사이트를 시작하는 데 주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언제든지 최신 모바일 리뷰를 다루어 검색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트래픽과 애드 센스 수입을 늘리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는 기술, 모바일 검토 사이트에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키워드 조사가 올바르게 수행되면 트래픽이 많이 발생합니다. 또한 검색 순위가 높아지도록 많은 백 링크를 구축하여 애드 센스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6. Rahul Bansal, DevilsWorkshop.org


https://devilsworkshop.org/


대략적인 애드 센스 수입 : 월 $ 1000

예상 트래픽 : 일일 1700 회 방문 (SEMrush에 따름)

알렉사 순위 : 842,864


주로 .NET, .net 프레임 워크 및 기타 모든 관련 주제와 같은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프로그래밍에 능숙하거나 사람들이 블로그를 읽도록 유인하여 프로그래밍 언어 기술을 전 세계에 공유하려는 경우 계속해서 블로그를 시작하십시오! 


 

 

 


7. Harsh Agrawal, ShoutMeLoud.com


https://www.shoutmeloud.com/


대략적인 애드 센스 수입 : 매월 700-1000 $ (자신이 소유 한 다양한 블로그에서)

예상 트래픽 : 일일 방문자 80,000 명 (SEMrush에 따름)

알렉사 순위 : 18,678


블로그, 워드 프레스, SEO에서 인터넷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그는 모든 유형의 블로거가 블로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습서에 대해 항상 씁니다. 마케팅 블로그에는 애드 센스, 제휴사 마케팅, 제품 판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올릴 수있는 다양한 범위가 있습니다.


잘 보셨나요?


해외의 애드센스 cpc단가는 국내 cpc단가보다 조금더 비싼 영향도 있지만, 확실히 시장 규모에서도 차이가 나니 수익에서도 고수익자들의 수익은 꽤나 높네요.


대부분의 초보 블로거들은 한 달에 애드센스에서 100 달러를 벌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주로 검색엔진의 트래픽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CPC 키워드가 적기 때문에 경쟁하기 때문입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증가시키려면 높은 CPC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 트래픽을 늘리십시오.
 

또한 애드센스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면 지속적인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포기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