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우한 폐렴 호흡기질환 : 코로나바이러스 증상 원인 치료법

by socialstory 2020. 1. 23.

우한 폐렴 호흡기질환 : 코로나바이러스 증상 원인 치료법

우한 폐렴 호흡기질환 : 코로나바이러스 증상 원인 치료법우한 폐렴 호흡기질환 : 코로나바이러스 증상 원인 치료법


코로나바이러스는 코에 감염을 일으키는 일반적인 바이러스의 일종입니다.(부비동, 또는 상단 목)

대부분의 코로나바이러스는 위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유형은 심각합니다. 중동호흡기증후군(MERS)으로 약 858 명이 사망했으며 2012년 사우디 아라비아와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및 유럽의 다른 국가에서 처음 나타났습니다. 


2014년 4월, 최초의 미국인이 인디애나에서 MERS로 입원했으며 플로리다에서 또 다른 사례가 보고 되었습니다. 둘 다 방금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돌아 왔습니다. 2015년 5월, 한국에서 MERS가 발생하여 아라비아 반도 이외의 지역에서 가장 큰 발생이 발생했습니다. 


2003년에 774명이 심각한 급성호흡기증후군(SARS) 발발로 사망했습니다. 2015년 현재 SARS사례에 대한 보고는 더 이상 없었습니다. MERS와 SARS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유형입니다.


그러나 2020년 1월 초 세계 보건기구(WHO)는 중국에서 2019년 코로나바이러스(2019-nCoV)라는 새로운 유형을 확인했습니다. 1월 말까지 중국에서 확인된 300건의 사례가 있었으며 사망률은 여전히 ​​한 자릿수이지만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공항 검열에도 불구하고 여행자는 미국에 첫 번째 사건을 가져 왔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종종 코 막힘, 기침 및 인후염과 같은 상부 호흡기 감염 증상을 유발합니다.

휴식과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약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어린이의 중이 감염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란 무엇입니까?


코로나 바이러스는 1960 년대에 처음 발견되었지만 우리는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모릅니다. 그들은 왕관 모양에서 그들의 이름을 얻습니다. 때때로 코로나 바이러스는 때때로 동물과 인간을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코로나 바이러스는 다른 감기 유발 바이러스와 같은 방식으로 전파됩니다.

감염된 사람들의 기침과 재채기, 감염된 사람의 손이나 얼굴을 만지거나 감염된 사람들이 만진 손잡이와 같은 것들을 만져서.


거의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인생에서 적어도 한 번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 겪습니다. 미국에서는 가을과 겨울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흔하지만 누구나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반적인 증상


대부분의 코로나 바이러스의 증상은 콧물, 기침 , 인후통 및 때로는 열을 포함한 다른 모든 호흡기 감염과 유사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코로나바이러스 또는 다른 감기 유발 바이러스(예 : 코뿔소 바이러스)가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코와 인후 배양 및 혈액 검사를 포함한 실험실 검사를 통해 감기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것인지 알아낼 수 있지만 그럴 이유가 없습니다. 검사 결과는 증상을 치료하는 방법을 변경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며칠 후에 사라집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호흡기 하부(풍선 및 폐 )로 퍼지면 폐렴, 특히 노인, 심장병 환자 또는 면역체계가 약한 사람에게 폐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해야 할 일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은 없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려면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동일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1. 비누와 따뜻한 물 또는 알코올 성분의 손 소독제로 손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2. 손과 손가락을 눈, 코 및 입에서 멀리 떨어뜨려 놓으십시오.
  3. 감염된 사람들과 가까이 접촉하지 마십시오.


감기 치료와 같은 방식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 치료합니다.


  1. 충분히 쉬도록 합니다.
  2. 수분섭취를 합니다.
  3. 목이 아프고 열이 나는 비 처방약을 복용하십시오. 그러나 19 세 미만의 어린이나 청소년에게는 아스피린을 주지 마십시오.


가습기 또는 증기 샤워를 통해 목이 아프거나 긁힐 수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다른 국가에서 MERS 또는 SARS를 유발하더라도 흔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은 건강한 성인에게는 심각한 위협이 아닙니다. 아프면 증상을 치료하고 증상이 악화되거나 사라지지 않으면 병원을 방문하여 의사에게 진료받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