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치아미백에 레몬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by socialstory 2020. 1. 19.

치아미백에 레몬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치아미백에 레몬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치아미백에 레몬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레몬만으로 황변된 치석을 제거하여 밝고 하얀 치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치아 미백에 레몬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아가 변색되거나 커피, 청량 음료, 흡연 또는 불소가 많은 음식을 먹는 것처럼 황변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에 단 하나의 레몬으로 치아를 희게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치아 미백을위한 레몬 껍질


레몬 껍질에는 황변 치석을 청소하는데 도움이되는 플라보노이드 , 펙틴 및 pectat Ca의 많은 화합물이 있습니다.


수행하는 방법 :


1 단계 : 물을 짜낸 후 레몬 껍질을 말리십시오. 레몬 껍질을 얇은 조각으로 자른 다음 갈아서 바르십시오.

2 단계 : 갓 분쇄 한 레몬 껍질에 약간의 물을 붓고 두껍게 될 때까지 잘 저어줍니다.

3 단계 : 칫솔에 혼합물을 붓고 정상적으로 양치하십시오. 약 3 분 동안이를 닦고 입을 물로 헹굽니다.


일주일에 3번하면 치아에 변화가 생깁니다.



 

 

 


치아 미백 레몬 주스


레몬 주스는 비타민 C와 구연산이 풍부하여 치아의 황색 플라크를 정화하고 오랫동안 숨을 식히는데 도움이됩니다.


수행하는 방법 :


1 단계 : 레몬 반을 짜서 주스를 얻습니다.

2 단계 : 따뜻한 물 반을 짜낸 레몬 주스 용액에 붓고 잘 저어줍니다.


아침에 입을 헹구려면 이 혼합물을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면 패드를 사용하여이 용액을 적신후 매 식사후 치아 표면에 골고루 문지릅니다. 그들은 플라크를 매우 효과적으로 표백할 것입니다.


레몬과 소금을 결합


이 조합은 치아를 하얗고 밝게 할뿐만 아니라 치은염을 줄이고 치통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수행하는 방법 :


1 단계 : 레몬을 짜서 주스를 얻습니다.

2 단계 : 짜낸 레몬 주스 용액에 약간의 소금을 넣고 잘 저어줍니다.



 

 

 


칫솔에 혼합물을 붓고 잘 문지릅니다. 최상의 효과를 얻으려면 치아의 모든 구석을 문지르십시오. 2-3 분 동안 문지른 다음 깨끗한 물로 입을 헹구십시오. 이 방법을 일주일에 2-3 번 정기적으로 적용해서는 안됩니다. 레몬의 산은 치아를 닳게 할 수 있습니다.


레몬과 베이킹 소다


베이킹 소다는 치아 미백의 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행하는 방법 :


1 단계 : 레몬 반을 짜서 주스를 얻습니다.

2 단계 : 베이킹 소다 2숟가락을 붓습니다. 물을 약간 붓고 특수 혼합물이 얻어질 때까지 잘 저어줍니다.


또한 일반 치약으로도 사용하십시오. 2-3 분 동안 치아에 골고루 바르면 혼합물의 산이 치아의 플라크를 제거하는데 도움이됩니다. 일주일에 2-3번 사용하여 밝고 하얀 치아와 시원한 숨을 쉬십시오.


주방에 있는 간단한 품목은 예상치 못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우 간단한 팁으로 정말로 자신감 있고 아름다운 미소를 가질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