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카메라 모노포드 추천 인기 랭킹 10선(feat.이벤트 및 여행시 맹활약)

by socialstory 2019. 9. 18.

카메라 모노포드 추천 인기 랭킹 10선(feat.이벤트 및 여행시 맹활약)

카메라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주는 삼각대이지만, 축소하거나 부피가 큰 것이 단점입니다. 그런 문제를 해결 해주는 것이 간단한 모노포드. 그러나 수많은 회사가 만들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하면 좋을지 망설여지게 됩니다. 그래서 인기있는 제품을 랭킹 형식으로 소개합니다!



카메라 모노포드를 구입할 때 포인트를 체크하고 갑시다.


길이 | 렌즈를 들여다 볼 수있는 높이에 넣을 수있는 것을 선택


모노포드는 확장 기능을 가진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길이가 자신에게 맞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되어 버릴 수도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확장 기능이 있는 것이나 사이즈 선택은 모노포드를 확장 할 때 렌즈를 무리없이 들여다 볼 수있는 높이에있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신축 길이도 구입할 때 확인하세요.


내하 | 안정성을 유지하는데 사용하는 카메라 렌즈의 무게의 2 배 정도


모노포드 카메라를 지원뿐만 아니라 촬영 할 때나 운반시에는 카메라 이외의 부하가 걸립니다. 안전하게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여 얼마나 많은 무게를 견딜 수있는지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각 제품마다 하중의 설정은 전혀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모노 포드에 직접 카메라를 설치하는 경우 미세 조정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뿌리에서 각도를 바꾸어 타협한 촬영이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접속부에 가동 할 수 있는 운대가 붙어있는 제품이 좋습니다. 운대는 3WAY이나 뿌리가 공 모양으로 된 것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므로 자신이 촬영하기 쉽다고 생각하는 타입을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파이프 직경 | 하나의 다리에 카메라를 지원하기 때문에 나름대로의 두께가있는 물건을

기본적으로 모노포드 카메라의 무게를 지탱하는 하나의 파이프 소재입니다. 만약 너무 가늘하면 안정성을 잃게되어 꺾여 버리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촬영 도중에 그런 사고가 있으면, 카메라에까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게되지 않도록 확고한 두께가있는 제품을 선택합시다.


 

 

 


모노포드의 인기 랭킹 제품


맨프로토 컴팩트 모노포드 블랙맨프로토 컴팩트 모노포드 블랙



맨프로토 컴팩트 모노포드 블랙


맨프로토 엘리먼트 알루미늄 모노포드맨프로토 엘리먼트 알루미늄 모노포드


맨프로토 엘리먼트 알루미늄 모노포드


웨이펑 전문가용 2WAY 유압식 헤드 비디오 모노포드웨이펑 전문가용 2WAY 유압식 헤드 비디오 모노포드


웨이펑 전문가용 2WAY 유압식 헤드 비디오 모노포드



 

 

 

맨프로토 컴팩트 모노포드 레드맨프로토 컴팩트 모노포드 레드


맨프로토 컴팩트 모노포드 레드


짓조 카본 6단 모노포드 SER 4 GM4562짓조 카본 6단 모노포드 SER 4 GM4562


짓조 카본 6단 모노포드 SER 4 GM4562


FOTOPRO 미니 모노포드FOTOPRO 미니 모노포드


FOTOPRO 미니 모노포드


맨프로토 엘리먼트 알루미늄 모노포드맨프로토 엘리먼트 알루미늄 모노포드


맨프로토 엘리먼트 알루미늄 모노포드



 

 

 

맨프로토 앨리먼트 5단 모노포드 블랙맨프로토 앨리먼트 5단 모노포드 블랙


맨프로토 앨리먼트 5단 모노포드 블랙


(ES) 호루스벤누 GX-5800C 스탠딩 모노포드 카본 8X(ES) 호루스벤누 GX-5800C 스탠딩 모노포드 카본 8X


(ES) 호루스벤누 GX-5800C 스탠딩 모노포드 카본 8X


소니 액션캠 모노포드 셀카봉소니 액션캠 모노포드 셀카봉


소니 액션캠 모노포드 셀카봉


편리함과 간편함을 양립 해주는 카메라 모노포드를 인기 랭킹 형식으로 소개했습니다. 선택 포인트와 랭킹을 참고로하면서, 자신에게 딱 맞는 모노포드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