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영천 폐차장 자동차폐차가격(feat.옵티마 50만원)

by socialstory 2019. 4. 9.

영천 폐차장 자동차폐차가격(feat.옵티마 50만원)

오랜세월 나의 발이 되어준 '옵티마'를 오늘 폐차 처리하게 되었다. 나름 타는 동안 잘 관리해와서 그런가, 연식대비 꽤나 오랫동안 별탈없이 잘 타고는 있었지만, 이제는 세월의 무게를 이기지 못함을 알고 있었기에 또 안전을 위해서라도 과감하게 폐차를 결정하고 바로 폐차 처리를 진행하였다.

 

신대성종합폐차장 - 영천 경찰서 지나면 금방이다.

나도 생애 첫 폐차였던 만큼, 인터넷 검색을 통해 영천에 믿을수 있는 폐차장이 있나 찾아봤지만 딱히 마음에 드는곳이 없었던바, 결국 내가 선택한 업체는 금호에 있는 '신대성종합폐차장'이었다. 사장님과 전화통화로 차량종류 및 연식을 얘기하니 바로 폐차비용을 말씀해주셨는데, 직접 사무실가서 폐차비용(폐차견적)을 정확히 그대로 받을수 있었다.

 

현재 포털에서 영천 폐차장을 검색하면 나오는 대부분의 블로그들은, 전부다 홍보대행사에서 마구잡이로 찍어내서 만들어 낸 홍보용 블로그라서 신뢰하기가 어렵다. 또한 그렇게 나오는 폐차장 업체들의 이름을 '지도' 서비스에서 찾아보기도 어렵다. 즉, 영천에 거주하면서 자동차 폐차를 해야한다면 영천에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게 여러모로 편하다.


내 차량은 옵티마 2001년식이었는데 50만원을 받을 수 있었다. 자동차폐차 보상금은 차량 종류 및 상태에 따라 천차만별인지라, 지금 내가 타고 있는 내 자동차의 폐차견적이 궁금하다면 가까운곳에 있는 폐차장에 문의해보는것도 방법이겠다.

 

참고로, 자동차 폐차 진행 절차는 간단했다. 신분증과 차량등록증을 직원에게 건네주면 알아서 다 진행해주며, 이후의 진행절차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알려준다. 이후에 할 일은, 내 자동차 보험 회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폐차관련 서류를 받을수 있는 FAX번호만 문의해서 폐차장 직원에게 알려주면 된다. 그럼 시청에 서류작업을 마친 직원이 바로 자동차 보험사로 팩스로 서류를 보내게 되면 모든 폐차 절차가 끝난다.

영천에 거주하면서 폐차를 하고자 한다면 폐차장은 몇군데가 검색이 된다. 하지만 어디가 그나마 신뢰할 수 있고 빠른 업무처리를 해주는지는 직접 경험하지 않으면 알수없다. 또한, 이상하게도 영천의 폐차장 관련 업체들의 이용후기 같은걸 볼 수 있는 곳이 거의 없다보니 더 선택에 어려움이 따른다.

 

암튼, 그나마 다음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발견했던, 금호에 위치한 '신대성종합폐차장'이 이용후기 비슷하게 댓글이 달린걸 보고 직접 방문 및 자동차폐차절차를 진행한 나로써는 나쁘지 않은 선택인것 같았다. 지금 자동차를 오래타서 폐차를 고민하고 있다면, 폐차비용(폐차견적) 문의해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다.

잘가라 나의 옵티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