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3대진단보험(암/뇌질환/심장질환) 보험비교견적받기

by socialstory 2019. 2. 25.

3대진단보험(암/뇌질환/심장질환) 보험비교견적받기


보험가입하기전 인터넷으로 폭풍검색해보셨을겁니다. 보험관련 게시글들은 100% 광고성(홍보성) 글입니다. 이건 어쩔수없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읽어보시면 간혹 도움되는 부분들이 있을겁니다. 어떤 매체를 통해 어떤 내용을 접하시든지 간에, 기왕 나와 가족에게 필요할것 같은 보험을 가입하시고자 한다면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3대질환 관련 위주로 혜택을 볼 수 있는 3대진단보험을 선택하시는건 어떨까요?


암, 뇌질환, 심장질환 등은 현대인들에게 늘 위협이 되는 질환중에서도 대표적인 질환입니다. 또한 관련 병원치료비용도 고액이기도 하니 부담감 역시 무시못할정도입니다. 특히나 가족력이 있다면 더더욱 고민스러울건데요, 그래서 추천드립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나한테 가장 적합한 보험상품 및 견적을 추천받아보시고서 판단해보세요. 


매달 빠져나가는 보험료인 만큼, 혜택은 최대한 받으면서도 보험료는 저렴하다면 금상첨화겠지요?


암, 뇌질환, 심장질환 등 주요3대질환관련 3대진단비 보험이 궁금하시다면 보험료 및 보장내용, 무료견적서를 받아 보신후에 가입여부를 결정하세요. 절대 가입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부담갖지 마시고 내가 필요한 부분만 선택하여 보험을 선택가입하는것이 현명한 선택일겁니다.





우리가 암보험이나 다양한 보험상품등에 가입하는 이유는 오직 하나입니다. 혹시나 큰병에 걸렸을 경우에 엄청난 치료비용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보험가입을 통해 만일을 대비하는 겁니다. 즉, 메디컬푸어를 사전예방하는 효과도 있는겁니다. 간혹 이런 이야기들 접해보셨을겁니다.


보험가입한게 없어서, 특정 질환의 치료비용을 마련하느라 집팔고, 땅팔고, 타고 다니던 중고자동차도 팔고... 친구부터 친척 지인들에게까지 돈을 빌리거나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대출도 받게 되는것이죠.


이부분이 남의 이야기인것만 같으신가요?


온갖 스트레스를 달고 사는 현대인들에게는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는 나와 가족의 이야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엄청난 병원치료비용등에 대비하기 위해서 평소에 보험을 가입하고 대비하는겁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고도 하잖아요. 보험가입도 평소 건강할때 가입해야 보험료도 비교적 부담이 덜합니다.


보험가입할까 말까 망설이는 도중에, 큰 병이라도 걸려서 병원치료를 받아야 한다면, 그 큰 치료비용등은 어떻게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큰 병 걸리고 나서, 보험가입한게 없어서 후회하지 마시고 미리미리 대비하시는게 길게 봐서는 여러모로 유리한겁니다.





이제 우리나라도 초고령사회로 접어들고, 유병장수 시대라고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의료비용 또한 늘어나기 마련인 만큼,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보험료를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는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견적비교하는것과 비갱신형 보험상품이 보험료를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3대진단비 보험관련해서 보험전문가의 추천상품도 확인하시고 싶다면 아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및 상담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외에도 개인적으로 원하시는 보험사 상품이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32개 보험사, 100여개 보험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보험료 비교 해드려요.


▶ 3대진단보험(암/뇌질환/심장질환) 무료상담신청


◆ 저는 이 상품을 소개하면서 옐로우에셋 대리점으로부터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전에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 (주)글로벌금융판매 옐로우에셋지점/ 대리점등록번호: 200909127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