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영원히 지속되는 이 온라인 시대에는 개인 브랜딩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여겨질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는 자신을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세상에서 당신을 보기를 바라는 것은 기술, 경험 및 성격의 독특한 조합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이야기를 말하고 그것이 당신의 행동, 말과 무언의 말, 태도를 어떻게 반영하는지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자신을 차별화하기 위해 개인 브랜드를 사용합니다. 잘하면 기업 브랜딩이 성공할 수 없는 방식으로 개인 브랜딩을 비즈니스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귀하의 개인 브랜드는 사람들이 귀하에 대해 보는 이미지입니다. 실생활에서 그들이 당신을 어떻게 보는지, 미디어가 당신을 어떻게 묘사하는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당신에 대한 정보에서 얻는 인상의 조합일 수 있습니다.
왜 개인 브랜드를 원하십니까?
귀하의 개인 브랜드는 전문적으로 귀하에게 중요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및 잠재 고객에게 자신을 소개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당신을 임의적이고 해로울 수 있는 방식이 아니라 원하는 방식으로 보도록 보장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강점과 열정을 강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당신을 더 잘 안다고 믿도록 도와주며, 사람들은 그들이 안다고 느끼는 사람들에 대해 훨씬 더 높은 신뢰를 갖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일반인들까지.
퍼스널 브랜드란?
개인 브랜드는 자신을 홍보하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보기를 바라는 것은 전문성, 경험 및 성격입니다. 미디어가 귀하를 어떻게 묘사하는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귀하에 대해 찾은 정보에서 얻는 아이디어 및 실제 생활에서 귀하를 인식하는 방법의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딩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퍼스널 브랜딩이 왜 중요한가요?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 인정받고 싶다면 강력한 개인 브랜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개인 브랜드는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인 브랜드를 사용하여 전문 분야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여러 면에서 개인 브랜드는 기억에 남을 만한 것입니다.
귀하와 같은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귀하의 개인 브랜드입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는 광고에 대한 불신이 있습니다 . 밀레니얼 세대의 84%는 광고나 광고를 만드는 브랜드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이 "안다"고 느끼는 사람들, 심지어 그들이 그토록 싫어하는 브랜드 뒤에 있는 사업가들까지도 믿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는 기업이 스스로를 마케팅하는 방식에 대해 크게 재고해야 함을 의미했습니다. 실제로 이것이 인플루 언서 마케팅이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성공적이 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
비즈니스의 주요 인물을 개인화하려는 움직임이 있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소규모 사업체에게는 쉽습니다. 개인 상인과 그의 사업체 사이에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대기업의 경우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잘 관리합니다.
스티브 잡스는 이 문구가 애플의 얼굴로 자신을 구별하기 위해 잘 알려지기 훨씬 전에 개인 브랜딩을 사용했습니다. 마찬가지로 Elon Musk의 개인 브랜드는 Tesla의 기업 브랜드보다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업주나 관리자는 회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전에 먼저 잠재 고객과 개인적으로 유대감을 형성해야 합니다.
개인 브랜드 구축은 어떻게 시작합니까?
퍼스널 브랜드를 만들 때는 성찰과 자기 성찰이 중요합니다. 개인 브랜드를 만들어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려면 먼저 대상 고객을 이해해야 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현재 및 잠재 고객을 걱정하고 같은 문제와 씨름하는 사람이라는 평판을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강조하고 싶은 차이점은 이러한 문제 중 일부에 대한 답변을 식별했다는 것입니다.
개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팁은 무엇입니까?
근본적인 일관성은 성공적인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비결입니다. 즉, 인식된 이미지에 맞는 방식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브랜드가 진정성이 있기를 원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당신의 개인 브랜드가 당신이 없을 때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측면은 개인 브랜딩의 전체 목표가 판매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따라서 다른 판매원으로 등장하고 싶지 않습니다.
페르소나 뜻 페르소나 유래 : 핵심고객을 정의하는 페르소나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스널 브랜딩 본질 : 강력한 온라인 입지 구축 (0) | 2023.06.17 |
---|---|
퍼스널 브랜딩 : 개념 및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 (0) | 2022.08.30 |
온라인마케팅 바이럴마케팅 입소문 마케팅에 관심있다면 추천 영상 (0) | 2021.03.30 |
기업브랜딩 관점에서 채용공고 페이지 내용이 부실하면 신뢰도 없다 (0) | 2021.02.21 |
2021 팬톤컬러 (ft.팬톤컬러 찾기) (0) | 2021.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