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암보험 필요한 이유 : 유리한 암보험 가입 방법

by socialstory 2022. 2. 28.

암보험 필요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라는 개념은 증가하는 중병, 특히 많은 생명을 앗아간 무서운 암 질환의 통계를 무시합니다. 

 

암보험 필요한 이유
암보험 필요한 이유


불행히도 암 진단을 받는 것은 신체적으로, 정서적으로, 또한 그 당사자와 가족에게 재정적으로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암의 조기 발견으로 이어지는 의료 기술의 발전으로 환자의 생존율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걸쳐 이러한 치료법은 점점 더 비용이 많이 들게 되었고 장기간의 건강 관리가 필요하게 되면서 경제적 부담은 자신과 가족에게 무거운 재정적 부담이 되었습니다.  

무서운 병에 걸렸다면 회복의 길로 가려면 시간과 재정이 필요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좋아질 수는 없지만 재정적 안전망을 만드는 단계가 있으므로 재정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재정적 영향은 실제로 불가피하므로 암보험 가입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은 암과 그 다양한 증상을 진단받았을 때 재정적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특정 보장 조건은 보험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암보험이 왜 필요한가요? 

어떤 사람들은 주제를 완전히 피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암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건강/의료 보험보다 더 많은 재정적 보호를 위한 것입니다. 비용을 충당하기에 충분합니다.

암보험은 치료비, 예상치 못한 비용, 기타 가계비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보험사에 따라 암의 병기와 상관없이 진단 즉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쉽고 저렴한 계획을 통해 우리 삶의 불확실성에 대한 재정적 안전망의 확실성을 만드는 것은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전문가가 제안하는 비갱신 암보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상담 받아보시는것도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아래 링크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으니 꼼꼼하게 읽어보시는것도 유용하실겁니다.

 

 

 

 

나한테 유리한 암보험 가입 방법

1.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암보험이 유리합니다.
2. 대장점막내암, 남녀생식기암을 일반암으로 보장하는 상품이 유리합니다.
3. 암진단비*10% < 암진단비*20%(유리)
4. 만기환급형 보다는 순수보장형이 유리합니다.
5. 가입일로 부터 1년이상 100% 지급 해주는 상품이 유리 합니다.

▶ 비갱신 암보험 무료상담신청

 

 

◆ 저는 이 상품을 소개하면서 옐로우에셋 대리점으로부터 마일리지를 제공 받았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전에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 (주)글로벌금융판매 옐로우에셋지점/ 대리점등록번호: 200909127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