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 예제 및 인포그래픽디자인 팁
인포 그래픽은 약 10 년 전 그래픽 디자인 현장에 폭발적으로 등장한 이후로 교실, 직장 및 웹에서 커뮤니케이션의 필수 요소가되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 세계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인포 그래픽이라는 용어는 여전히 낯설을 수 있습니다.
인포 그래픽이란? 정의 된 인포 그래픽
인포 그래픽 (또는 정보 그래픽)은 "정보 또는 데이터의 시각적 표현"입니다. 그러나 인포 그래픽의 의미는 훨씬 더 구체적입니다. 인포 그래픽은 주제에 대한 이해하기 쉬운 개요를 제공하는 이미지, 차트 및 최소한의 텍스트 모음입니다. 아래 예에서와 같이 인포 그래픽은 눈에 띄고 매력적인 시각 자료를 사용하여 정보를 빠르고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인포 그래픽은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귀중한 도구입니다. 시각적으로 독특하고 창의적인 인포 그래픽은 우리의 주의를 끌고 놓지 않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인포 그래픽의 비주얼은 흥미롭고 흥미 진진한 것 이상의 역할을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포 그래픽의 내용을 이해하고 기억하는 데 도움이되어야합니다.
인포 그래픽이 사용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포 그래픽은 복잡한 정보를 쉽게 소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언제든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주제에 대한 빠른 개요 제공
- 복잡한 과정 설명
- 연구 결과 또는 설문 조사 데이터 표시
- 긴 블로그 게시물 또는 보고서 요약
- 여러 옵션 비교 및 대조
- 문제 또는 원인에 대한 인식 제고
누군가에게 말로만 설명하기 어려울 수있는 것에 대해 정말 빠르게 요약해야 할 때 인포 그래픽이 좋은 방법입니다. 이는 인포 그래픽이 거의 모든 산업에서 유용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케팅 인포 그래픽
마케팅 담당자는 인포 그래픽을 사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참여도를 높입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인포 그래픽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방문 페이지 또는 다운로드 가능한 1 페이지 에서 비즈니스 성과를 보여 주세요.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뉴스 레터 를 전송하여 뉴스를 전달하고, 신제품 또는 서비스를 선보이거나, 사고 리더십을 입증하십시오.
온라인 코스 또는 코스 유인물 개선
소셜 미디어 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십시오. Instagram에서 스니펫을 공유하거나 Pinterest에서 전체 인포 그래픽을 공유하세요. 모집 인포 그래픽을 만듭니다. 인플루언서의 인용문을 수집하고 인포 그래픽으로 컴파일 한 다음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세요. 백서 또는 eBook 에 핵심 사항을 요약합니다.
컨설팅 및 프리랜서 인포 그래픽
컨설턴트는 타임라인 인포그래픽을 사용하여 프로젝트 타임 라인을 시각화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 산업별 주제를 단순화합니다.
컨설턴트는 인포 그래픽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합니다.
- 고객 프레젠테이션 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데이터를 제시
- 주장을 강화하고 고객 제안의 타임 라인을 시각화합니다.
- 고객에게 진행 상황 보고서 를 제공 합니다 . 보고서에 인포 그래픽을 포함하여 프로젝트 타임 라인 또는 진행 상황을 "숫자로"시각화하십시오.
중소 기업 및 기업가 정신 인포 그래픽
중소기업과 기업가는 인포 그래픽을 사용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중소기업 및 기업가는 인포 그래픽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스타일 가이드 만들기
- 전단지와 브로셔에 그들의 제안과 과거의 성공을 강조
- 비즈니스를 홍보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사고 리더십을 보여줍니다.
- 웹 사이트의 판매 페이지 또는 다운로드 가능한 1 페이지 자료 에서 제품 / 서비스 및 과거 성공 사례를 더 잘 보여줍니다.
- 웹 사이트의 정보 페이지에 회사의 역사를 보여주세요.
- 창의적인 뉴스레터 보내기
- 더 흥미로운 웨비나 만들기
정부 인포 그래픽
정부는 인포 그래픽을 사용하여 통계 및 인구 조사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비영리 인포 그래픽
그리고 비영리 단체는 인포 그래픽을 사용하여 그 원인에 대한 이벤트와 인상에 대한 인식을 증진하기
비영리 단체는 인포 그래픽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합니다.
- 주어진 원인에 대한 데이터와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만드십시오. 뉴스레터, 소셜 미디어 캠페인, 기부 페이지, 포스터 등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전략 계획
- 기부자에게 이메일로 보낼 수있는 모금 행사의 영향을 보여줍니다.
- 연례 보고서에서 결과 강조
- 영향 보고서에서 성공 사례 표시
- 위기 커뮤니케이션에서 정보 시각화
교육 인포 그래픽
교육자들은 인포그래픽을 사용 하여 학생들에게 더 기억에 남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복잡한 프로세스를 설명해야합니까? 인포그래픽이 시각적인 방법으로 번거로운 과정을 전달합니다. 인포 그래픽은 정보를 빠르게 전달해야 할 때나 데이터 또는 메시지에 영향을 미치고 싶을 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인포 그래픽을 만드는 방법
인포 그래픽 개요로 정보 구성
개요를 만드는 과정은 생각을 정리하고 콘텐츠가 인포 그래픽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음 4 단계를 사용하여 기존 콘텐츠에서 인포 그래픽 개요를 만듭니다.
- 콘텐츠의 핵심 요점 결정
- 제목, 헤더, 부제목 및 사실 결정
- 단락과 요점의 길이 고려
- 디자이너를위한 메모 포함
이 형식의 개요로 시작하면 나머지 디자인 프로세스가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정리
최고의 인포 그래픽은 텍스트, 이미지 및 데이터의 조합을 사용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시킵니다. 재미와 교육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인포 그래픽을 만들 준비가 되었으면 다음 인포 그래픽 디자인 모범 사례를 따르십시오.
- 선, 테두리 및 모양을 사용하여 관련 정보를 그룹화합니다.
- 대비되는 색상을 사용하여 주요 정보에주의를 집중 시키십시오.
- 세 가지 다른 글꼴 스타일로 텍스트 계층을 만듭니다.
- 이미지, 아이콘 및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여 기억에 남는 주요 내용을 만드십시오.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브랜딩 관점에서 채용공고 페이지 내용이 부실하면 신뢰도 없다 (0) | 2021.02.21 |
---|---|
2021 팬톤컬러 (ft.팬톤컬러 찾기) (0) | 2021.01.14 |
온택트 시대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개인브랜딩 팁(ft.구직활동) (0) | 2020.11.09 |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되기위한 5가지 팁(feat.소셜미디어) (2) | 2019.12.22 |
자동차 관련 웹디자인 웹사이트 레이아웃 홈페이지 디자인 벤치마킹 (0) | 2019.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