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간편송금앱 토스에서 무료 신용등급조회 서비스 추가되었네요

by socialstory 2017. 12. 11.

간편송금앱 토스에서 무료 신용등급조회 서비스 추가되었네요

예전에 간편하게 송금된데서 토스 깔았다가 그냥 눈에 보이길래 신용등급 조회해봤더니 생각보다 잘 나오네요. 신용등급 조회 보통 유료인데, 토스에서는 복잡한 가입 없이 무료, 무제한으로 지문인식 한번으로 조회 가능하다고 하네요.



토스, 무료 신용등급 조회 서비스는 Android 지원, iOS 지원 둘 다 되니 편하게 사용해보세요.


소액결제 하는 경우가 많아서 토스 깔고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 이번엔 무료 신용등급조회 서비스까지 추가 되다니

계속 발전하니 편하고 좋습니다. 한 번 써보세요.



무료 신용등급 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