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영국의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의 결혼식

by socialstory 2011. 4. 29.

유튜브 채널 이미지입니다.

전세계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는 세기의 결혼식~^^
영국의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의 결혼식이 우리 시각으로 저녁 7시 신부 케이트가 대성당에 입장하면서 부터 시작된다네요. 아마 오늘 종일 전세계 SNS에서 관련 소식들이 넘쳐나지 않을까 싶네요.

왕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참고하세요 ^^

소셜미디어가 좋은것중에 하나가 바로 지구촌 곳곳의 소식들을 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고, 공유할 수 있다는게 아닐까 싶네요. 저도 오늘 저녁 7시에 치러질 세기의 결혼식을 꼭 보도록 해야겠네요~ㅎㅎ

다음에서 검색해보니~

이미 주요 포털에서도 검색을 해보니 뉴스부터 SNS까지 다양하게 소식들이 검색되고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