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243

스타벅스 2021 다이어리 추천 : 다이어리 플래너 작성 장점 스타벅스 2021 다이어리 추천 : 다이어리 플래너 작성 장점 플래너는 당신을 체계적으로 보이게합니다. 플래너는 당신이 함께 보이도록 만듭니다. 또한 플래너는 창의성을 보여줄 수있는 멋진 방법입니다. 감동베이스 종이 일기는 물리적이고 견고합니다. 손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한눈에 참조하기 위해 하루 종일 책상에 열어 둘 수 있습니다. 터치는 우리의 첫 번째 감각이며 우리가 우리 주변의 세계와 어떻게 관련되는지에 중요합니다. 물체의 현실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쓰기 방법 필기 기술은 아이디어 생성에서 기억력 구축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펜으로 글자를 형성함으로써 우리는 우리가 쓰는 것에 연결하고 신경 회로를 활성화하고 뇌를 자극합니다 . 우리가 무언가를 적을.. 2020. 12. 24.
생활용품 주방용품 뭘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추천(ft.위메프) 생활용품 주방용품 뭘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추천(ft.위메프) 지금 뜨는 브랜드 상품들 중에서, 당장 생활에 필요한 제품이거나 주방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제품들을 정리하였습니다. 목록중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상세페이지에서 세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제품들은 '위메프'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키친아트 다이아몬드 후라이팬 1+1 / 세라믹 통주물 냄비세트&구이팬 버너 총력전 / 주방용품 리벤스 테이프클리너 돌돌이 12종 세트 구성 외 리필 모음전 [EVE] 이브콘돔, 유기농 이브젤, 이브워시 시스맥스 플라스틱 리빙박스 / 정리함 신규상품 모음전 / 시스맥스 루맥스 슬라이딩 리빙박스 스피드랙 무볼트 조립식 철제 앵글 선반 베란다 다용도 수납 진열대 진열장 거실장 틈새선반 경량랙 창.. 2020. 12. 24.
액티브 뉴트리션(Active nutrition) : 활성 영양 단백질바 액티브 뉴트리션(Active nutrition) : 활성 영양 단백질바 소비자가 보다 건강한 생활 방식을 추구함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전반적인 활동적인 영양 산업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활성영양은 특히 기분, 아름다움 및 에너지를 목표로하는 전체론적 웰빙에 대한 다양한 활성 건강 주장과 함께 보충 부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바쁜 라이프 스타일은 스트레스 해소, 기분 균형 효과 및 기타 기능적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할 수있는 제품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주장은 스포츠 영양에 대한 추세로 남아 있으며, 2015 년과 2019 년 사이에 전 세계적으로 연평균 31 % 성장이 나타났습니다. 성능 단백질은 주로 스포츠 바 및 스포츠 파우더에 적용되는 것에서 귀리, 단백질 워터 및 레디와 같은 다른 형식으로.. 2020. 12.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