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083

암예방을 위한 피해야 할 8 가지 암 유발 식품 암예방을 위한 피해야 할 8 가지 암 유발 식품 세계 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암은 전 세계적으로 두 번째로 주요 사망 원인입니다. 그러나 그 명성에도 불구하고 암은 예방 가능한 질병입니다. 영양 및 신체 활동과 같은 생활 방식 선택에 크게 영향을받습니다. 불행히도 여러 가공 식품 및 시판 식품에는 암 위험 증가와 관련된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피해야 할 일반적인 암 유발 식품 입니다. 가공육 WHO에 따르면 가공육은 염장, 양생, 훈제 및 발효와 같이 풍미를 향상 시키거나 유통 기한을 연장하는 과정을 거친 모든 종류의 육류를 말합니다. 그러나 햄, 핫도그, 소시지 및 콘드 비프와 같은 대부분의 상업적으로 가공된 육류에는 아질산 나트륨과 같은 발암성 식품 방부제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20. 9. 8.
언택트시대 재택근무가 새로운 기준 : 생산성 향상을위한 7 가지 팁 언택트시대 재택근무가 새로운 기준 : 생산성 향상을위한 7 가지 팁 2020년 한 해는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전 세계가 전례없는 고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매일 우리는 미지의 영역을 탐색하고 TV와 소셜미디어에 연결하여 업데이트를 받고 자신에게 도전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무실이 문을 닫은 상태에서 우리는 모두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지속될 수있는 이 새로운 "재택근무" 현실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재택근무는 올바르게 수행된다면 생산성과 웰빙을 높일수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자고, 먹고, Netflix 보고, 가족과 친구들과 영상 채팅을하는 바로 그 공간에서 높은 수준의 프로듀서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재택근무는 유연성과 그 자체로 어려움을 수.. 2020. 9. 8.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을 찾는 방법 : 투잡 부업 아이템 찾는법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을 찾는 방법 : 투잡 부업 아이템 찾는법 틈새 웹사이트 구축을 고려해야하는 이유 : 직장인투잡 부업 추천 제휴 마케팅이나 기타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을위한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을 찾기 위해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3 단계 공식을 고안했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개요입니다. 틈새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하고 좋아하는 아이디어를 골라서 시작하십시오.좋아하는 선택을 해당 모회사 시장과 일치시켜 그들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시장 및 키워드 조사를 통해 선택한 틈새 시장의 잠재적 수익성을 추가로 측정하십시오. 틈새 시장을 검색 할 때 반드시 홍보 할 제품을 찾아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틈새는 공통 관심사 나 문제를 공유하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저는 그것을 주제, .. 2020. 9.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