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043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스마트 폰을 업그레이드해야하는 7 가지 이유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스마트 폰을 업그레이드해야하는 7 가지 이유스마트 폰이 오래 되었나요? 최신 기술에 비해 운영 체제가 너무 오래되어 최신 앱을 놓치고 있습니까? 2 년 또는 3 년이 지난 휴대폰은 많은 새로운 기능, 기능 및 앱을 놓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마트폰 세계의 새로운 개선 사항을 살펴 보겠습니다 . 업데이트 된 모습 더 얇고 날렵한 새 스마트 폰은 또한 텍스트와 이미지를보기 위해 전면 전체를 사용하는 베젤없는 화면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화질, 더 큰 데이터 캐시 및 더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는 사용자에게 전화 사용 시간을 늘리고 재충전 시간을 줄입니다. 또한 다양한 휴대폰, 화면 크기 및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기술이 적용된 무선 헤드폰 잭은 음악과 .. 2020. 9. 4.
2020년추석선물 부모님추석선물로도 귀한분께 선물로도 추천 2020년추석선물 부모님추석선물로도 귀한분께 선물로도 추천 올해 추석선물은 아무래도 사회적 분위기가 분위기인만큼 추석선물 사전예약이 폭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여러 이슈들이 생긴만큼 인기선물은 그중에서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아무래도 면역력에 도움되는 건강식품들을 많이 찾는게 이유가 아닐까 싶네요. 최근 긴장마와 태풍의 영향으로 피해를 입은 농축수산물의 가격이 급등하는 추세인만큼, 오늘 공유드리는 2020년추석선물의 경우, 부모님과 귀한분께 추석선물로 마련하기 좋은 아이템이니 고려해보세요.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추천선물로 추석선물 미리미리 준비해보세요. 정관장 홍삼활력보 108,000원 몸애조화 fresh 프리미엄 수삼 선물세트 119,900원 정.. 2020. 9. 4.
핸드워시 손세정제 추천 : 코로나바이러스 시대 적절한 손 씻기 기술 핸드워시 손세정제 추천 : 코로나바이러스 시대 적절한 손 씻기 기술 손씻기는 감염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올 한해동안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마스크, 손소독제 및 손세정제 등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손을 씻는 것은 감염 예방에 매우 중요하며 자주해야합니다. 손 씻기 따뜻하거나 미지근한 흐르는 물을 사용하여 손을 적시고 비누를 바르 십시오. 손을 깨끗하게하기 위해 항균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뜻하거나 미지근한 것이 선호됩니다. 차가운 물은 효과적이지 않고 피부에 건조하기 때문에 뜨거운 물은 피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건성 피부는 작은 균열이있을 가능성이 더 높아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손을 모아서 거품을 내십시오. 손톱 아래에 먼지가 있으면 이 기회를 이용하여 손톱 아래를 청.. 2020. 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