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313

슬기로운 직장생활 : 경력 성장 및 개발을위한 5 가지 팁 슬기로운 직장생활 : 경력 성장 및 개발을위한 5 가지 팁 경력 개발 및 발전에 투자하여 경력 성장을 경험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다른 직업에 대해 배우기 위해 회사의 다른 직원을 작업하십시오. 이를 통해 기술을 확장하고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경험을 넓히고 심화하기 위해 측면 이동을 탐색 하십시오. 틀에 박히기 쉽습니다. 여러 작업을 처리할 수 ​​있으면 하는 일에 다양성을 더하고 기술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3. 지식을 늘리기 위해 수업 및 교육 세션에 참석하십시오. 거의 모든 직업과 관련된 새로운 전략과 기술이 지속적으로 도입되고 있습니다. 직업과 업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4. 직장에서 북 클럽을 개최하여 지식을 개발하고 용어, 개념 및 팀 빌딩을 동료와 .. 2020. 8. 31.
아이패드스탠드 아이패드거치대 추천 인기 랭킹 10선 아이패드스탠드 아이패드거치대 추천 인기 랭킹 10선 모바일 노트북 등과 함께 휴대하기 편한 디지털 도구의 하나로 태블릿은 매우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높은 점유율을 자랑하는게 바로 iPad입니다. 그런 iPad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있는 아이템이 iPad 스탠드 거치대.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중에서도 인기 제품을 랭킹으로 소개합니다. 구체적인 인기 태블릿 랭킹을 소개하기 전에 실패하지 않는 선택 포인트를 확인합시다. 앞으로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은 참고로 보세요. 1. 지원 기기 iPad 스탠드를 구입하면 처음에는 제대로 체크 해두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지원 기기입니다. iPad에는 다양한 모델이 라인업되어 있습니다. 각각 크기와 두께, 무게 등도 차이가 있으므로 당연히 스탠드에 .. 2020. 8. 31.
제2형당뇨병 당뇨초기증상 및 합병증 제2형당뇨병 당뇨초기증상 및 합병증 제 2 형 당뇨병은 가장 흔한 형태의 당뇨병입니다. 인슐린 사용이나 생산 문제로 혈당 수치가 상승 할 때 발생합니다. 모든 연령대에서 나타날 수 있지만 45 세 이후에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제 2 형 당뇨병 환자는 인슐린을 올바르게 만들거나 사용하지 않습니다. 인슐린은 혈당 또는 당이 에너지로 사용되는 세포로의 이동을 조절하는 호르몬입니다. 설탕이 세포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너무 많은 포도당이 혈액에 모입니다.신체의 세포는 그것을 에너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의사는 8 시간 동안 금식 한 후 사람의 혈당 수치가 126mg / dl 이상 이면 당뇨병을 진단 할 수 있습니다. 1. 증상 제 2 형 당뇨병의 고혈당 증상은 점차적으로 나타나는.. 2020. 8.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