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073

조립PC 윈도우10 포함 조립컴퓨터 인텔 코어i7 SSD 고사양PC 조립PC 윈도우10 포함 조립컴퓨터 인텔 코어i7 SSD 고사양PC 고사양PC를 구매할때에는 그만한 목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전문 그래픽 작업 및 동영상 작업을 한다던지, 또는 노트북으로는 제대로 경험하기 어려운, 게임을 위한 용도로 사용한다던지 말이죠. 기존에는 주로 노트북 위주의 제품을 소개 및 공유드렸다면, 오늘 포스팅에서는 조립PC를 추천드립니다. 흔히 이야기하는 조립컴퓨터 입니다. 조립컴퓨터의 장점이 확장성에 있다는건 다들 아시죠? 성능도 최신게임을 즐길 수 있을 정도의 고사양PC로 6개를 공유드립니다. 가격과 컴퓨터 스펙등은 직접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선호하는 이유는 이동성 편리성에도 있지만, 컴퓨터 본체를 조립PC형태로 장만한다는건 위에도 언급했듯이 특정 용도로 사용하.. 2020. 7. 7.
직장인 투잡 부업 알바 : 블로그운영을 기반으로 한다면 알아야 할 것들 직장인 투잡 부업 알바 : 블로그운영을 기반으로 한다면 알아야 할 것들 직장이 내 노후를 책임지는 시대가 아니다 보니, 지금의 직장생활에 올인할 필요는 없다. 단언컨데 내가 아무리 열심히 노력하고 성과를 낸다고 하더라도 회사에서 받는 월급 또는 연봉은 늘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그래서 많은 직장인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런저런 노력들을 하는지도 모르겠다. 아뭏든 결국엔 투잡 부업 알바를 하는 궁극적인 이유는 지금의 직장생활을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 알수없기에 만일의 차원에서라도 수익의 다변화를 위한 일종의 대안이기도 한 것이다. 지금도 투잡 부업으로 블로그운영을 기반으로 하는 아이템들이 참 많다. 요즘에야 뭐 인터넷 온라인 세상인지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시작할 수 있지만, 또 아무나 돈을 버.. 2020. 7. 7.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다는 절기 소서(小暑) : 여름 보양식 추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다는 절기 소서(小暑) : 여름 보양식 추천 오늘은 절기상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는 소서(小暑)라고 하네요. 요즘 장마시즌이다 보니 날씨가 오락가락 하는데 이럴때일수록 개인마다 건강관리에 유의해야겠습니다. 특히나 여름만 되면 기운없어 하는 체질상 힘들어하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여름을 잘 이겨낼수 있도록 적절한 보양식과 함께 이겨내는것도 좋을거에요. 여름하면 삼계탕이 대표적인 여름보양식입니다. 그외에도 종류는 무궁무진한데, 오늘 포스팅에서 딱 5가지 여름보양식추천드리니 한번 살펴보시고 맛있을것 같은 보양식 한 번 구매해서 가족과 함께 보양하세요. 최근들어 다시금 코로나 확진자 사례가 지속적으로 확대 되는 시기다보니, 조금은 조심스러운 시기입니다. 외식하기 보다는, 집에서 온가족이.. 2020. 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