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153

노이즈캔슬링이어폰 추천 및 가격 알아보자 노이즈캔슬링이어폰 추천 및 가격 알아보자 소음 제거 헤드폰은 아날로그 및 전자 방식을 사용하여 주변 환경 소음을 차단하여 방해받지 않고 안전하게 음악을들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음 제거 헤드폰은 다음 두 가지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수동 소음 제거 헤드폰이 외부 사운드가 귀에 도달하는 것을 물리적으로 차단하는 경우이며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소음 제거형 오버 이어 헤드폰은 일반적으로 이어 컵을 크게 패딩 처리하여 이어 컵을 단단히 고정하는 반면, 인 이어 헤드폰은 귀에 꼭 맞아야 단단히 밀폐되어 환경 음이 들리지 않게해야합니다. 능동 소음 이 방법은 내장 마이크를 사용하여 환경 소음을 분석하고 음악 재생과 혼합되는 '소음 방지'주파수를 만듭니다.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필터를 사용.. 2020. 6. 15.
골전도블루투스이어폰 추천 5가지 및 가격비교 골전도블루투스이어폰 추천 5가지 및 가격비교 대부분의 사람들은 표준 헤드폰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골전도 헤드폰 에 대해서는 거의 알지 못합니다. 골전도 헤드폰을 이해하는 열쇠는 소리가 내이 (cochlea)로 이동하는 방식에 익숙해지는 것입니다. 소리는 다른 채널을 통해 내 이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진 채널은 air 입니다. 음파는 음원에서 공기를 통해 외이도로, 중이로, 달팽이관으로 이동합니다. 달팽이관에 들어가면 소리가 뇌로 전달되는 신호로 처리됩니다. 골전도 헤드폰 은 다른 경로를 통해 귀로 소리를 전달하여이 이론을 이용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얼굴 뼈를 통해 측두골로 진동을 보냅니다. 이 측두골은 달팽이관을 둘러싼 뼈입니다. 측두골의 진동은 달팽이관 유체를 움직이게하며, 그.. 2020. 6. 15.
애드센스 수익 및 블로그운영시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장점 애드센스 수익 및 블로그운영시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장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컨텐츠 관리 시스템 중 하나인 워드프레스(WordPress)는 블로그 커리어를 위한 주요 옵션 중 하나입니다. 신규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경우 워드프레스로 시작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기술도 플랫폼도 내가 직접 사용해보면서 경험해보면서 노하우를 축적해가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1) 사용 편의성 워드프레스는 가장 독특하고 혁신적인 콘텐츠 관리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사용 편의성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탁월한 옵션이 될 수있는 두 가지 옵션입니다. 컨텐츠 관리 플랫폼에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제공되므로 누구나 약간의 노력으로 기능을 익힐 수 있습니다. 대시 보드에는 거의 모든 기능을위한 내장 도구가 .. 2020. 6.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