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013

6월에 가볼만한곳 국립자연휴양림에서 힐링을 : 추천 예약 홈페이지 6월에 가볼만한곳 국립자연휴양림에서 힐링을 : 추천 예약 홈페이지6월 여름 시즌이 되면 자연휴양림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도심생활에서 지쳐있던 심신을 자연속에서 위로와 힐링을 경험한다면 더할나위없는 휴식이 되겠지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국립자연휴양림 정보는, 숲나들e 홈페이지를 참조하셔서 예약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최근에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을 중심으로 코로나19 집단발생으로 지역사회로의 추가 확산 위험성이 크고, 유사사례 재발 방지를 위하여 수도권(경기) 지역의 국립자연휴양림이 휴관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자연휴양림 - 국립 : 산음, 유명산, 아세안, 중미산, 운악산- 공립 : 축령산, 강씨봉, 양평쉬자파크, 칼봉산 대상 시설 - 숲속의집, 연립동, 야영데크 등 전.. 2020. 6. 1.
유튜브 비디오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2가지 유튜브 비디오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2가지 https://youtube-video.download/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youtube-video.download 를 사용하면 고속으로 유튜브에서 MP4로 무료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상자에 키워드 또는 유튜브 링크를 입력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캡쳐 이미지에서 보는것 처럼, 원하는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입력후 스타트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mp4 - mp3 - Audio 탭이 나오는데, 원하는 포맷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또는 주소 youtube.com을 youtu10.com 으로 바꾸어 바로 가기를 사용하십시오. 예시 : https://www.youtu10.com/watch?v=Pu58Ze8yfgU&t=3937s 2020. 6. 1.
코로나19 특수형태근로종사자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오늘부터 신청하자 코로나19 특수형태근로종사자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오늘부터 신청하자 오늘부터 특수형태근로종사자들을 위한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특수형태근로종사라 함은 프리랜서, 영세 자영업자, 무급휴직근로자를 지칭합니다. 해당사항이 있는 분들은,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기간 : 6월 1일(월요일) ~ 7월 20일(월) ※ 참고로 6월 1일(월요일) ~ 6월 12일(금요일) 기간에는 출생년도 끝자리에 따른 5부제가 시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일요일 1,6 2,7 3,8 4,9 5,0 모두 가능 1. 특수형태근로종사자(특고) 특고 · 프리랜서 예시 (예시에 없더라도 인정 가능) 교육: 학습지교사, 학원 및 교육연수기관 강사, 스포.. 2020.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