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263

서민갑부 꿀벌 로열젤리 데센산 성분 및 로열젤리 효능 서민갑부 꿀벌 로열젤리 데센산 성분 및 로열젤리 효능 서민갑부 오늘 방송에서는 꿀벌 양봉으로 성공한 사례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예고편을 보니 로열젤리 부분도 나오더군요. 로열젤리는 이미 오래전부터 건강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지라, 관심있게 봤습니다. 아래는 로열제리에 대해서 찾아본 자료들을 정리한 부분이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로열젤리는 꿀벌과 여왕벌에게 먹이를주기 위해 꿀벌이 생산하는 젤라틴 물질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신체 질환과 만성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건강 보조 식품으로 자주 판매됩니다. 전통 의학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서양 의학에서의 적용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로열젤리의 주요 지방산 성분인 하이드록시 데센산은 다양한 약리학적 효과를 갖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항 종양 활성이 특히 .. 2020. 5. 26.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 (Office 365) 업데이트 가이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 (Office 365) 업데이트 가이드 Microsoft에서 배포할 때 Windows용 Office 365의 새로운 기능, 버그 수정 및 보안 업데이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2020년 5월 21일에 릴리스된 버전 2004(빌드 12730.20352) 용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Office 365 구독자에게는 항상 최신 버전의 Microsoft Office (현재 Office 2016)가 있습니다. 또한 구독하지 않고 Office 2016을 구입 한 것보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더 자주 제공되므로 구독자는 최신 기능, 보안 패치 및 버그 수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업데이트의 변경 사항을 추적하고 사용 가능한 시기를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음.. 2020. 5. 26.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언택트 시대 대비 : 이후 세상은 어떤 모습일까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언택트 시대 대비 : 이후 세상은 어떤 모습일까 코로나 이후 시대의 사무실은 어떻게 변할까요? 코로나19사태가 대외적으로 종료되어지는 시기에 맞춰서, 다시금 기존의 일터로 복귀하게 될텐데 말이죠. 현재,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확산으로 인해 "작업 스타일"에 급격한 변화가 있습니다. 원격 근무를 완벽하게 구현할 수있는 회사, 원격 근무와 업무를 혼합한 회사 및 원격 근무를 전혀 허용하지 않는 회사 등, 업무 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상황이 있습니다. 사회가 편리함을 인식하고 빠르게 확산된 원격 근무는 다재다능하지 않으며 내부의 비효율성과 같은 긴급 선언에서 갑작스런 도입으로 인해, 의사 소통 및 직원들이 집에서 집중할 수있는 작업 공간 확보의 어려움. 많은 왜곡을 볼 수 있습니다.. 2020. 5.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