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074

닌텐도스위치가 난리인데 닌텐도스위치게임 가격 및 랭킹 TOP 10 닌텐도스위치가 난리인데 닌텐도스위치게임 가격 및 랭킹 TOP 10 요즘시기에 집콕 열풍인데 게임이 빠질수 없죠. 닌텐도스위치가 난리났는데 하여 빠르게 준비했습니다. 닌텐도스위치게임 가격 및 랭킹 TOP10 게임들을 소개합니다. 상세정보는 링크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 조이콘 테니스 라켓 네온 2p 세트 72,050원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브레드 오브 더 와일드 게임 + 겜맥 네오 NS 무선 컨트롤러 96,920원 겜맥 닌텐도 스위치 고속충전기 26,780원 닌텐도 일본판 Nintendo Switch 본체 (닌텐도 스위치) [Joy-Con (L) 네온 블루 (R) 723,900원 피싱 스타 월드 투어 한글판 닌텐도스위치 게임 타이틀 37,350원 닌텐도 .. 2020. 4. 7.
6시 내고향 상생 장터 면역력을 높여주는 최고의 보약 버섯(표고버섯과 느타리버섯) 6시 내고향 상생 장터 면역력을 높여주는 최고의 보약 버섯(표고버섯과 느타리버섯) 1. 표고버섯이 좋은 이유 표고 버섯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버섯 중 하나입니다. 풍부하고 풍미있는 맛과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으로 유명합니다. 표고 버섯의 화합물은 암 퇴치, 면역 강화, 심장 건강 지원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표고 버섯에 대해 알아두면 좋은점을 소개합니다. 표고 버섯이란? 표고 버섯은 동아시아 고유의 식용 버섯입니다. 황갈색에서 짙은 갈색이며 캡은 2 ~ 4 인치(5 ~ 10cm)입니다. 표고 버섯은 일반적으로 야채처럼 먹지만 부패하는 나무에서 자연적으로 자라는 곰팡이입니다. 표고 버섯의 약 83 %가 일본에서 재배되지만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및 중국에서도 생산됩니다. 신선.. 2020. 4. 7.
노후준비를 위한 3가지 전략 : 40대노후준비 노후설계 노후준비를 위한 3가지 전략 : 40대노후준비 노후설계 노후 준비를 시작하는 것은 40대가 베스트 타이밍 "40대에 노후준비 하다니 아직 이르다" "노후준비는 50대에 해도 충분하다"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아니오, 40대에 노후준비를 시작하는 것은 결코 빠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인생 100년 시대로 불리는 작금에서 노후가 길어질 가능성이 크고, 자신만의 노후를 보내기 위해서는 조금이라도 빨리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40대는 50대에 비해 젊고 체력도 아직 있고, 노후 자금의 자산 형성의 관점에서도 준비 할 수있는 기간이 충분히 있습니다. 즉, 노후 준비는 조금 이르다고 생각되는 40 대부터 시작하는 것이 최선 입니다. 따라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40대부터 시작하는 노후준비 방.. 2020. 4. 7.
투잡 부업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강력 추천하는 이유 투잡 부업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강력 추천하는 이유 1) 내가 판매하는 상품이나 서비스가 없어도 가능하다. 온종일 회사에서 혹사되어 지쳐서 퇴근한 후에 부업으로 야간에 무얼 한다는 건(ex : 편의점, 호프집 알바 등), 상당한 정신력과 체력을 요하는 일입니다. 하지만 블로그운영이라면 팔아야 할 상품이나 서비스가 없어도 괜찮습니다. 2) 틈새 시간에 활용할 수 있기에 부업으로 매우 추천! 물론 단순한 개인의 일기장 형태의 블로그는 안되겠지만, 검색 엔진/포털에서 좋아하는 형태의 글을 꾸준히 쓰면 됩니다. 이때 글 쓰는 시간은 1 개의 포스팅을 기준으로 30분~1시간 내외로 작성 하는 걸 권장합니다. 3) 블로그운영 주제가 많다. 직장인이라면 자기계발 및 회사생활에 관련된 전반적인 이야기들을 글로써 풀어가는.. 2020. 4.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