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064

4월 15일 총선 투표참여를 위한 대국민 행동수칙(ft.코로나19 예방수칙) 4월 15일 총선 투표참여를 위한 대국민 행동수칙(ft.코로나19 예방수칙)오늘 집으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안내문/선거공보물이 도착했더군요. 하나씩 읽어보는데도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되더군요.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건 바로 '4월 15일 총선 투표참여를 위한 대국민 행동수칙' 이라는 내용이었는데, 아무래도 요즘 코로나19로 시기가 시기인만큼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꼭 인지하고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전)투표소 가기 전 신분증 준비하기어린 자녀 등은 가급적 (사전)투표소에 동반하지 않기(사전)투표소 가기 전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30초 이상 손씻기마스크 착용하고 (사전)투표소 가기(사전)투표소 입구에서 발열체크를 받고 손소독제로 꼼꼼하게 소독 후 일회용 비닐장갑 착용하기 (사전)투표소 안/밖에.. 2020. 4. 6.
블로그운영으로 돈번다는것 : 투잡 부업으로 눈돌리는 현실 블로그운영으로 돈번다는것 : 투잡 부업으로 눈돌리는 현실 부제 : 회사가 나의 노후를 책임져주는 시대가 아니다. 작년의 뉴스기사를 캡쳐했던 자료지만, 결국엔 지금봐도 크게 달라진게 없다. 그때나 지금이나 장기불황의 시대에 점점 개인의 설자리는 좁아지고 있다. 경기불황의 여파로 인해 주력산업의 구조조정, 자영업 업황 부진, 기타 요인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 기업경영이 어려워지면 구조조정을 당할 수 밖에 없는 현실! 남의 이야기가 아니고, 언제든 내 이야기가 되는 현실을 살고 있는거다. 직장인 주부 투잡 부업 애드센스 추천 투잡이나 부업을 고려할 때 반드시 체크해야 할 사항 1) 초기투자비용이 적거나 없어야 한다. 경기불황이 지속되는 시기에는 한 푼이라도 아껴야 하며, 처음 시작하는 단계부터 비용부담이.. 2020. 4. 6.
티스토리블로그 구글애드센스로 돈버는법 요약정리(ft.투잡 부업) 티스토리블로그 구글애드센스로 돈버는법 요약정리(ft.투잡 부업)1년전 이맘때 즈음, 구글애드센스로 돈버는법에 대한 강의자료를 준비하던게 있었는데, 지금봐도 기본 베이스는 활용에 아무런 문제가 없을듯 하여, 다시금 티스토리블로그를 활용하여 구글애드센스 수익창출하는법에 대한 요약정리 정도로 공유해본다. 물론, 기존의 고수익자들에게는 큰 도움은 안될거다. 이미 잘하고 있는 분들일테니...^^ 이 내용은 순수 갓 시작한 티스토리블로그 초보운영자들이라면 참고해도 될거다. 내용이 포스팅 회차마다 들쭉날쭉인데, 이는 ppt강의자료에 활용했던 텍스트 내용을 토대로 짧게 요약정리하는 정도이니 참고하자. 구글 애드센스(AdSense) 개념 애드센스(AdSense) 구글에서 운영하는 광고 프로그램, 웹사이트를 소유한 사람이.. 2020. 4. 6.
구글 Ads(구글애즈) 이용약관 위반으로 인한 계정 정지(ft.시스템우회) 구글 Ads(구글애즈) 이용약관 위반으로 인한 계정 정지(ft.시스템우회) 지난 주말 황당한 상황을 겪게 되었다. 기존 구글애즈 광고집행을 잘 하고 있었는데, 느닷없이 주말에 아래의 캡쳐이미지처럼, 구글애즈 계정을 정지한다는 알림이 도착했다는건데, 내용을 볼수록 어이가 없거니와 하필 주말이다보니 전화통화도 어려운 상황이라 그야말로 짜증폭발. 우선 관련 계정 정지 알림(이유는 시스템 우회라고 한다.)에 대해서 꼼꼼하게 읽어보지만, 그동안 아무 문제없이 잘 진행하던 광고캠페인을 느닷없이 계정을 정지한다고 알려오면 어쩌라는건지... 아뭏든 이용약관 위반이라고 하니 처음부터 광고캠페인을 샅샅이 살펴봐도 내 입장에서는 문제의 원인이 잘 모르겠다보니, 주말이 지난 월요일에 고객센터와 통화를 해봐야겠다 싶었다. 아직.. 2020. 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