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303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해고 희망퇴직 당하는 직장인들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해고 희망퇴직 당하는 직장인들 경기불황이야 뭐 늘 귀에 따갑도록 이야기 들어왔으니 그럴려니 했었지만, 2020년 현재는 이전과는 사뭇다른 분위기임은 틀림없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경제적 후폭풍이 엄청나다. 뉴스를 봐도 산업계에서는 이미 비상경엥체제에 돌입하였고 임금을 반납하거나 희망퇴직 신청을 받거나, 조금더 기업경영이 악화인 경우에는 극단적으로 해고까지 이루어지는 형국이다. 이제 모든 기업들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라도 강력한 구조조정의 칼바람이 불어대는 판이다. 정말 회사의 핵심 인재들이 아니고서야 대부분의 평범한 직장인들이 구조조정의 1순위가 되는 것이다. 오래전부터 블로그를 통해 꾸준하게 강조한 내용이 있다. 직장인이라면 평소에 자투리 시간을 투자하여 내 노후를 미래를 준비하.. 2020. 3. 30.
주식투자 주식사는법 : 주가 폭락시 "알뜰"주를 찾는 방법 주식투자 주식사는법 : 주가 폭락시 "알뜰"주를 찾는 방법 2020 년에 들어서면서 주가가 폭락하고 있습니다. 주가 폭락을 계기로 "주식 투자를 시작 할까?"라고 고려하고있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가 폭락시에 추천하는 "특가"주를 찾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거래 주식을 찾는 포인트는 3 가지! 포인트 1 : 빚이 적은 회사의 주식포인트 2 : 주가가 싼 것포인트 3 : 너무 초조해 하지 않는다 그러면 각각의 포인트에 대해 설명 합니다. 1 : 빚이 적은 회사의 주식 불황에 버틸수 있는 것이 부채가 적은 기업에 대한 투자입니다. 빚이 적은 회사는 "높은 퀄리티"라는 것도 있고, 불황에도 주가가 떨어지고 어려운 경향이 있습니다. 손해 위험을 억제하기 위해서도 빚이 적은 회사(이상적.. 2020. 3. 30.
레몬커피 체중감량에 도움이 될까 레몬커피 체중감량에 도움이 될까 최근 새로운 추세는 레몬으로 커피를 마시는 것의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이 혼합물이 지방을 녹이고 두통과 설사를 완화시켜 준다고 주장합니다. 커피와 레몬은 각각 건강에 여러 가지 입증 된 효과가 있으므로 두 가지를 함께 마시면 추가적인 이점이 있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두 가지 공통 성분이 포함 된 음료 커피와 레몬은 거의 모든 부엌에서 흔히 볼 수있는 두 가지 재료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음료 중 하나인 커피는 볶은 커피 원두를 추출하여 만들어집니다. 실제로 미국인의 약 75 %가 매일 마시는 것으로보고 있으며 주로 중추 신경계를 자극하고 기민함과 기분을 증가시키는 카페인 함량 때문에 주로 찾습니다. 반면 레몬은 감귤.. 2020. 3.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