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114

봄꽃 봄에 심어야 할 꽃들(feat.봄꽃종류) 봄꽃 봄에 심어야 할 꽃들(feat.봄꽃종류) 당신에게 밝기를 가져다주고 기분을 높이는 봄 꽃 목록을 제공합니다. 1. 이른 봄 꽃 이른 봄 꽃은 겨울의 마지막 단계에서 꽃을 피우며 우리에게 문을 두드리는 언제든지 올 수있는 봄의 초기 징후를 우리에게줍니다. 봄 크로커스 크로커스는 꽃이 피는 가장 빠른 꽃이며 정원이나 동네에서 피는 것을 볼 시간입니다! 컵 모양의 꽃은 연보라, 라일락, 흰색과 노란색, 봄의 색상과 같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유지 보수가 적은 플랜트입니다. 설치류로부터 멀리하고 싶습니다. 마녀 개암 위치 하젤은 화려하고 향기로운 꽃으로 실제로 설치가 적고 설치류 및 질병에 강합니다. 이것은 낙엽 관목을 자라며 꽃은 겨울 햇볕에 너무 아름답게 보입니다. 겨울 백 주자 .. 2020. 3. 11.
봄꽃종류 : 정원에 피는 20 개의 초봄 꽃 봄꽃종류 : 정원에 피는 20 개의 초봄 꽃 1. 팬지 시원한 날씨는 선호하는 것입니다. 초여름 컨테이너와 창 상자를 위해 봄에 심는 가장 좋은 꽃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정원사가 무리를 짓는 것은 연간입니다. 색깔이 풍부한 꽃만큼 꽃잎 색이 다양합니다. 이름 : Viola x wittrockiana재배 조건 : 태양 또는 부분 그늘과 촉촉하고 배수가 잘되는 토양 2) 노란 트릴 리움 노란 트릴 리움은 진정한 봄 식물입니다. 6 월 말에 꽃이 다시 죽으면 단풍도 물러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리석 잎과 섬세한 황백색 꽃은 4 월에 환영받는 광경입니다. 이름 : 트릴 리움 루 테움재배 조건 : 그늘과 촉촉하고 배수가 잘되는 토양 3) 헬레 보어 Lenten 장미 또는 크리스마스 장미라고도하는 식물은 섬세한 .. 2020. 3. 11.
건강식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추천(생유산균 / 모유유산균) 건강식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추천(생유산균 / 모유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는 "적절한 양으로 투여 될 때 숙주에 건강상의 이점을주는 살아있는 미생물"로 정의됩니다. 가장 중요한 프로바이오틱 유기체 그룹 중 하나는 발효 유제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젖산 박테리아입니다. 이 박테리아는 음식에서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되어 왔습니다. 젖산균과 관련된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밝히는 연구가 시작되면서 이 종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유산균은 여러가지 잘 확립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유당 소화를 개선하고 설사를 예방하고 치료하는 역할을하며 면역계에 작용하여 신체가 감염에 저항하고 싸우도록 도와줍니다. 건강식품 유산균 제품을 즉시할인 기획전 행사를 하는 곳이 있어, 유산균추천 제품 몇가지를 공유드리.. 2020. 3. 11.
구로구 콜센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 발생 구로구 콜센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 발생 뉴스보다 깜짝 놀랐습니다. 서울 구로구 콜센터에서 근무하는 종사자들에게서 집단감염이 발생되었다고 하네요. 뉴스에서는 현재 79명으로 나오던데, 아마도 근무환경의 특성상 많은 인원들이 좁은 공간에서 일하다보니 감염에도 취약한게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래서 코로나19 관련이슈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중요성을 언급하였던건데 집단감염이 발생하였습니다. 개인마다 위생을 철저히 하면서 마스크라도 착용했더라면, 집단감염자의 수가 훨씬 줄었을것 같지만, 직업의 특성상 마스크를 착용한채 고객과의 전화상담자체가 쉽지는 않았을것 같습니다. 이로써 대구 경북지역을 제외한 수도권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진자수가 급증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사회적 거.. 2020. 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