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273

코로나19 영향으로 외식업계 배달이 늘어난듯 : 영천 가마치 통닭 코로나19 영향으로 외식업계 배달이 늘어난듯 : 영천 가마치 통닭 요즘 외식업체에 손님이 거의 보기 힘들다 시피 하다보니, 자연스레 배달주문이 늘어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참고로, 오늘 영천 가마치통닭에 들러서 통닭이랑 똥집튀김을 구매하면서 지켜보니, 확실히 배달주문전화가 폭증하는 것 같더군요. 아무래도 시기가 민감한 때 이다보니 더 그런듯 싶습니다. 가게 사장님부터, 배달 기사님, 손님 모두가 마스크착용은 필수였으니, 또한 시내 거리에 사람구경하기가 힘들더군요. 암튼, 영천 가마치 통닭은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즐겨먹는 편인데, 영업시간은 잘 인지하고 주문하셔야 할 듯 싶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면(N사), 12시 부터 영업시작이라고 안내되었지만, 막상 가게 매장으로 전화해보면 오후 2시부터 ~ 저녁 1.. 2020. 2. 27.
자기계발서 5권추천(feat.자기계발책) 자기계발서 5권추천(feat.자기계발책)자기계발서추천입니다. 올 한해 책은 몇 권이나 읽으셨나요? 1월에 다양한 한 해 계획들을 세우면서 독서도 꼭 할테다 했겠지만, 일에 치이고 바쁘고 여유가 없고 하다보면 애시당초 책 한 권 읽기조차도 참 힘든것 같습니다. 하여, 2019년 한 해가 다 저물기 전에 자기계발도서 딱 5권 정도를 추천드리니 더는 미루지 마시고 마음의양식인 책 한권 읽어보세요. 넛지‘학계의 이단아’에서 ‘2017 노벨경제학상 수상자’가 되기까지리처드 탈러(세일러)의 히스토리는 곧 행동경제학의 모든 것이다2017 노벨경제학상 수상 1주년 기념 리커버판 출간 “무심코 한 선택이 당신의 운명을 결정한다!” 주식투자에서부터 연금저축, 교육, 결혼, 심지어 화장실 변기까지…… 똑똑한 선택을 유도하는.. 2020. 2. 27.
취업준비 취업고민 하고 싶은 일을 찾을수 없을 때 어떻게 해야하나(feat.구직활동) 취업준비 취업고민 하고 싶은 일을 찾을수 없을 때 어떻게 해야하나(feat.구직활동) "구직활동을 하고 있는데 앞으로 하고 싶은 일이 좀처럼 발견되지 않고, 동기부여가 쉽게 되지 않습니다." 그런 고민은 분명 많은 취업활동을 하고 있는 이들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이미 일하고 있는 직장인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닐까요? 자신에게 정말 전념 할수있는 일을 만날 수있는 것, 그것을 통해 자신을 성장시켜 나가는 것은 충실한 직장인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구직활동을 하는데 있어서도 "하고 싶은 일"과 "입사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회사"가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활동의 동기도 달라지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런 중요한 주제에 대한 내 생각은 "인생을 걸어 나가고 싶다고 생각하는 일은 그렇게 쉽게 찾을 수 있는.. 2020. 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