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133

공유) 최대 5억원 대출가능한 부동산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신청가능한곳 공유) 최대 5억원 대출가능한 부동산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신청가능한곳 아파트 최대한도 담보대출이나 다세대/다가구(단독) 담보대출이 필요한 경우라면 공유드리는 온라인사이트를 참고하세요. 부동산담보대출 및 저금리대환담보대출이 가능하니 상황에 맞는 조건에 맞는 내용으로 상담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여타 대출신청 가능한곳 비교해서 장점이 무려 최대 5억원 대출가능하다고 하니, 담보대출 관련 급하게 알아보셔야 하는 분들께 도움되실겁니다. 요즘 가계대출한도를 더 줄인다는 뉴스가 나오는 시기인 만큼, 빠르게 상담받아보시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 최대 5억원까지 대출가능한 세부 조건 내용 확인하기 2020. 2. 13.
전원생활 현실 / 전원생활 장단점 / 전원주택가격에 대한 생각들 전원생활 현실 / 전원생활 장단점 / 전원주택가격에 대한 생각들 현재 시내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위치에 있는 전원주택에서 전원생활을 누리고 있는 중인데, 여전히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면 필자가 거주하고 있는 해당 지역에 나오고 있는 전원주택매물들을 보고 있으면 참 많은 생각들을 하게된다. 전원생활에 정답이 있겠냐 마는 최소한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는 몇가지들은 분명 있을거다. 개인적으로 경험하고 생각한 몇가지들을 공유해본다. 참고로, 전원주택에 살아보고 싶고 전원생활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아래 관련 글들도 함께 읽어보자. 도움이 된다. 전원생활 현실과 전원생활 적합도전원주택 전원생활의 핵심은 시골생활 적응여부다전원주택 전세로 전원주택 생활(feat.전원주택 살아보기)전원생활을 위해 전원주택매매 이전에 .. 2020. 2. 13.
블로그운영 선택과집중을 해야할 시기가 반드시 온다 블로그운영 선택과집중을 해야할 시기가 반드시 온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들이 많다. 블로그를 넘어서 각종 SNS 채널 및 이제는 영상시대라 그런가 유튜브까지 운영하려는 이들이 넘쳐나고 있다. 일단 온갖 온라인공간의 플랫폼을 경험해본다는 점에선 좋은 시도이자 다양한 경험을 축적할 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 만들어 간다고 봐도 좋을거다. 하지만, 제목처럼 블로그를 기준으로 이야기하지만 '블로그'라는 단어만 다른 플랫폼으로 바꾼다면 맥락은 같다. 블로그운영도 한개만 하는 이들보다는 멀티로 다수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들이 많은데, 주로 마케팅 대행사의 입장이거나 또는 제휴마케팅을 하고 있는 1인프리랜서 또는 디지털노마드를 지향하는 삶을 사는 이들이 그러할거다. 하지만, 사람이 늘 24시간 1년 365일을 텐션 올려서.. 2020. 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