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112

수국 꽃 미스사오리 겨울의 끝자락에서 싹이 움튼다 수국 꽃 미스사오리 겨울의 끝자락에서 싹이 움튼다 여름꽃 수국꽃 미스사오리수국이 활짝 피었다.주황색 백합꽃 및 수국꽃 미스사오리 수국이 활짝피다꽃이름검색 수국 미스 사오리 겨울의 끝자락에서도 생명력은 강한가 봅니다. 마당에 놓여진 수국 꽃 미스사오리 품종을 심어놓은 화분인데, 오랜만에 화분속을 들여다 보니 싹이 조금씩 보이더군요. 차디찬 겨울을 잘 이겨내는걸 보니, 꽃의 생명력이 이리도 강하네요.해당 수국 미스사오리품종은 작년 이른 봄에 심어서 한 여름에 활짝 핀 꽃을 보고서 감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맨 위 링크된 포스팅에서 활짝 핀 화려한 수국 꽃(미스사오리 품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올 봄부터 기대가 큽니다. 올해는 또 얼마나 풍성한 아름다움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 가운데... 오늘 날씨.. 2020. 2. 11.
페르소나 뜻 페르소나 유래 : 핵심고객을 정의하는 페르소나 페르소나 뜻 페르소나 유래 : 핵심고객을 정의하는 페르소나 페르소나 뜻 "다른 사람에게 제시되거나 인식되는 사람의 성격" 정도로 이해하면 좋을듯 싶습니다. 페르소나 유래 20 세기 초 라틴어, 문자 그대로 '가면 배우가 연기하는 캐릭터' 그리고 마케팅 분야! 콘텐츠 마케팅 목적을 위해서는 청중에게 가장 관련 있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페르소나가 필요합니다. 청중을 대표하기 위해 3 ~ 5 개의 페르소나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숫자는 대부분의 고객을 포괄 할 수있을 정도로 크지 만 여전히 특정 가치를 지닐 수있을만큼 작습니다. 마케팅 분야에서 "핵심고객을 정의하는 페르소나"를 설정할 때는 다음과 같은 항목들이 구성되어집니다. 1) 직책회사에 대한 주요 정보 (규모, 유형 등)그들의 .. 2020. 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