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044

5대영양소 : 탄수화물 · 단백질 · 지질 · 비타민 · 미네랄 5 개의 영양소 5대영양소 : 탄수화물 · 단백질 · 지질 · 비타민 · 미네랄 5 개의 영양소 요즘 신종코로나감염증 과 독감 폐렴 등의 건강을 위협하는 이슈들이 너무 많아진 상태입니다. 이럴때일수록 철저한 개인위생에 신경을 쓰면서, 영양소섭취도 충분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건강은 그야말로 건강할때 지켜야 의미가 있는거죠. 5대 영양소는 탄수화물(당질) · 단백질 · 지질 · 비타민 · 미네랄 5 개의 영양소를 말합니다. 예전에는 5대 영양소 중에서도 에너지를 생산하는 탄수화물(당질), 단백질, 지질의 3 개를 "삼대 영양소"라고 칭하고 있었지만, 최근에는이 세 가지를 "에너지 생산 영양소"라고도 부르는등 변해 왔습니다. 다만, "삼대 영양소"라고 하던 시절이 길었기 때문에 일반용 매체 등에서는 지금도 삼대 영양소라는 말.. 2020. 2. 4.
재택근무 프리랜서 장단점(feat.디지털노마드) 재택근무 프리랜서 장단점(feat.디지털노마드) 누군가는 집에서 일하거나, 혹은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일할수 있는 환경속에서 일하는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꿈꾸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팍팍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수 많은 직장인들이라면 한두번쯤은 상상을 펼쳐봤을법한 그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재택근무, 프리랜서, 디지털노마드 라고 표현하는 이 삶을 모습들의 장단점에 대해서 언급해봅니다. 1. 찬성 : 긍정적인 부분 1) 작업 일정 수립 및 수행에있어 더 많은 자유일정을 선택할 수있는 자유는 프리랜서의 가장 매력적인 혜택 중 하나입니다. 스스로 일에 대한 일정을 정의하기 때문에 당연히 일정이 더 자유로워집니다. 독립 계약자에게는 종종 프로젝트 단위로 작업이 제공되고 작업 완료시 지불됩니다. 2) 일을 쉽게.. 2020. 2. 4.
학생용 사무용 노트북추천 : 삼성노트북 가성비노트북 학생용 사무용 노트북추천 : 삼성노트북 가성비노트북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노트북은 몇 가지 기준에 맞아야합니다. 따라서 스스로 학교로 돌아 가든 아이를 보내든 상관없이 명심해야 할 것이 몇 가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큰 고려 사항이라면 예산에 맞춰 가성비노트북이 학생들에게 최고의 노트북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업그레이드 및 기능은 가격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학생들을위한 최고의 노트북은 여전히 ​​성능면에서 성능을 제공 할 수 있어야하지만 가격과 균형이 맞아야합니다. 학생들을위한 최고의 노트북은 생산성 업무 이상의 것을 처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학생들이 다루는 코스워크 외에도 스트리밍 또는 가벼운 게임을 처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만약의 경우 A/S가 필요한.. 2020. 2. 4.
집에서돈벌기 재택근무 : 일과 경력의 균형을 잡는 7단계 집에서돈벌기 재택근무 : 일과 경력의 균형을 잡는 7단계 가족과 직업의 균형은 모든 사람에게 까다롭습니다. 각각은 우리에게 중요하며, 우리는 때때로 다른 사람이 뒷좌석을 가져 가도록 요구하는 시간을 요구합니다. 집에서 일할 때 이것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상대방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재택근무를 하는 부모는 건강한 직장 생활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 다른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우리는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이러한 과제를 관리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다음은 전문가와 개인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되는 7가지 방법입니다. 1. 기본 규칙 생성 및 준수 한 가족 구성원이 집에서 일할 때 가족 구성원 모두가 균형을 잡으려면 직장 주변에 선과 경계를 그리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근무 시간에 할 수있는 .. 2020. 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