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013

블로그포스팅 : 블로거를위한 10가지 블로그글쓰기 팁 블로그포스팅 : 블로거를위한 10가지 블로그글쓰기 팁 블로그를 만들 수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프로세스의 장점은 원하는만큼 창의적이고 독창적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지침과 규칙을 따를 수는 있지만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실행하는 데 방해가되는 것은 없습니다. 다른 블로그 게시물이 500 단어라고해서 2000 단어 인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른 블로그에 한 장의 사진이 있다고해서 12 장의 사진을 추가하고 블로그를 만화책 스타일로 바꿀 수는 없습니다. 제한없는 자유는 블로깅을 재미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다음은 블로깅에 대한 팁이지만 규칙은 아닙니다 1. 단락을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십시오 긴 단락을 쓰면 독자가 지루하게되어 이탈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020. 2. 1.
좋은 블로그포스팅 만들기 : 기업 블로거를위한 10가지 팁 좋은 블로그포스팅 만들기 : 기업 블로그를위한 10가지 팁 1. 좋은 회사 블로그 게시물은 대상 독자에게 말합니다. 누가 당신이 팔고있는 것을 사고 있는지 파악하고 그들을 위해 글을 쓰십시오. 회사에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작성을 전문으로하는 경우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가 아닌 경영진 및 마케팅 부서에 판매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발자는 여전히 블로그의 컨텐츠를 작성할 수 있지만 동료에게 글을 쓰는 경우보다 기술적으로 덜 기술적 인 내용을 유지해야합니다. 2. 좋은 블로그 게시물은 항상 같은 청중에게 말합니다. 모든 비즈니스에 잠재 고객이 한 명 뿐인 경우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도움이되지만 현실적이지는 않습니다. 모바일 앱 회사를 다시 가져 가십시오. 때로는 마케팅에 판매하고 때로는 IT에 판매합니.. 2020. 2. 1.
블로그글쓰기 : 읽고 싶은 블로그를 만드는 10가지 방법 블로그글쓰기 : 읽고 싶은 블로그를 만드는 10가지 방법 블로그 운영하고 있는 초보자들에게 도움이 될 내용입니다. 소개하는 10 가지 팁을 명심하면 틈새 시장에서 잠재 고객과 고객을 끌어들이는 훌륭한 블로그 콘텐츠를 게시하게됩니다. 1. 독자를 염두에두고 작성하십시오. 전문 용어의 경우 그것이 당신이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독자는 게시물을 읽고 내용이 무엇인지 찾아 볼 것입니다. 대상을 고려한 쉬운말로 작성하십시오. 2. 가치 있고 가치있게 만드십시오. 사람들의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아무 말도하지 않으면 문제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할 것입니다. 따라서 기사를 공유하고 인터뷰를하고 책을 검토하십시오. 3. 오타 및 눈부신 문법 오류에 대한 교정 판. 머리가 더럽거나 양말이없는 채 집을 나가지 않는.. 2020.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