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223

설명절 문여는 약국 공휴일약국 빠르게 찾기(휴일지킴이약국) 설명절 문여는 약국 공휴일약국 빠르게 찾기(휴일지킴이약국) 바야흐로 민족대명절인 설연휴가 코 앞입니다. 직장인들은 오늘과 내일까지만 근무하면 설명절 보내러 고향으로 갈텐데, 명절에는 각종 응급상황들이 많이 생기곤 합니다. 하여, 내 고향 동네에 설명절 연휴기간 동안 문여는 약국은 있는것인지 있다면 어떤 약국이 공휴일에 문여는 약국인지 알아야겠죠? 하여 휴일지킴이약국정보를 가져왔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공휴일약국은 경북 영천시 기준이며, 필자의 고향입니다. 달리 표현하면, 전국 각 지자체별로 휴일지킴이약국을 검색해보시면, 관련 정보들이 나올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족 친지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설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건강한 설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 약국명소재지전화번호근무시간평일토요일일요.. 2020. 1. 22.
집에서돈벌기 블로그운영으로 티스토리수익 애드센스수익 창출하기 집에서돈벌기 블로그운영으로 티스토리수익 애드센스수익 창출하기 매달 22일이 되면 구글에서 애드센스 수익이 입금되곤 한다. 오늘은 해외송금 관련 메일과 문자메시지를 점심시간이 지나갈때 즈음 받게 되었는데, 실제 입금은 오후 3시즈음에 입금되었다. 담당자분이 조금 바빴나 싶지만, 오늘도 기분좋게 구글애드센스수익을 벌었다. 매달 꾸준하게 용돈벌이 정도로는 이만한것도 잘 없지 싶다. 블로그운영을 취미로도 좋지만, 조금은 목적을 갖고서 운영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수익을 목표로도 좋겠고, 개인브랜딩구축을 목표로 해도 좋고 무엇이 되었든 꾸준하게만 운영해간다면 좋은 성과가 있을거라 본다. 위 환율캡쳐이미지에 보이는 수익은 블로그운영으로 벌어들인 티스토리수익이 되겠다. 본 블로그에서 꾸준하게 언급한 투잡부업아이템으로.. 2020. 1. 22.
눈건강에 좋은 음식 7가지 : 눈에좋은음식 눈건강에 좋은 음식 7가지 : 눈에좋은음식 균형 잡히고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하며 눈 상태가 발생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항산화 제로 알려진 다양한 비타민, 영양소 및 미네랄을 함유 한 식품을 포함하면 심각한 눈 상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으로 예방할 수있는 눈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백내장으로 시력이 흐려짐시력을 제한 할 수있는 연령 관련 황반 변성녹내장마른 눈열악한 나이트 비전 이 산화 방지제는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산화제를 차단합니다. 눈에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종류의 항산화 제가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루테인제아잔틴비타민 A, C , E베타 카로틴오메가 -3 지방산아연 균형 잡힌 식단은 다양한 단백질, .. 2020. 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