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188

파나소닉의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와 렌즈 7선 파나소닉의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와 렌즈 7선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는 파나소닉에 의해 2008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미러가 아무래도 사이즈가 커져 버리는 SLR카메라에서 미러를 제거하겠다는 발상은 당시 매우 획기적인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사이즈 소형화하고 화질도 대폭 향상. 무엇보다 렌즈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피사체를 자유롭게 끝없이 찍을라고하는 것은 스마트폰의 카메라로는 불가능한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의 매력입니다. 1) 파나소닉의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의 특징 미러리스 일안의 선구자답게 파나소닉이 전개하는 상품은 그 모두가 고품질. 또한 초보자도 취급하기 쉽고, 디자인 감각이 뛰어난 미러리스가 있습니다. 또한 독일의 저명한 렌즈 업체인 '라이카'와 제휴하고있는 것으로도 알.. 2020. 1. 18.
후지필름의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와 렌즈 7선 후지필름의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와 렌즈 7선 후지필름의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는 초보자도 필름 카메라로 찍은것 같은 선명한 색채를 표현할 수있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조작이 간단하고 디자인은 복고풍, 귀여운 타입등 어디를 가든지 무조건 갖고 가고 싶은 미러리스입니다. 1.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의 특징은? 카메라 본체에 거울이없는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 그 존재에 뜨거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컴팩트한 처리로 조작도 간단하면서도 SNS와의 친화성이 높다는 것을들 수 있습니다. SNS로 친구에게 자랑 할 수있는 게시물을하려면 눈앞의 사건을 얼마나 빨리 올릴수가 있는지가 중요하죠. 미러리스는 손가락 하나로 그 요구에 응해줍니다. 또한 렌즈 교환을하면서 다양한 사진을 찍을수.. 2020. 1. 18.
2020년을위한 100가지 트렌드 목록 게시(feat.핀터레스트) 2020년을위한 100가지 트렌드 목록 게시(feat.핀터레스트) Pinterest는 이번주에 새로운 트렌드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이 트렌드는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입니다. 자체 전용 미니 사이트 가있는 목록인 'Pinterest100'이라고 불리는 10 개의 주요 범주는 Pinterest가 일년 내내 검색 및 일반적인 사용 추세를 바탕으로 식별한 주요 범주입니다. Pinterest의 설명에 따르면 : "Pinners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을 때 먼저 Pinterest를 방문합니다. 영감을 받고 새로운 가능성을 꿈꾸며 가장 중요한 것을 계획합니다. 누군가 Pinterest를 검색 할 때마다 자신이 시도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생각합니다. 전 세계에서 Pinterest를 사용하는 3 억 3 .. 2020. 1. 18.
2019년 최고의 iPhone 및 Android 앱 2019년 최고의 iPhone 및 Android 앱 Call of Duty: Mobile사랑하는 콘솔 게임을 모바일로 가져 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Call of Duty : Mobile을 통해 Activision은 프랜차이즈의 무료 플레이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Disney+ 오랫동안 기다려온 디즈니의 스트리밍 서비스는 몇 달 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이미 App Store의 최고 지점을 주장했습니다. Disney +는 끝없는 베이비 요다 밈 은 말할 것도없이 수십 가지 디즈니 클래식, 기괴한 오리지널 , 그리고 놀라운 마블 세계를 선물로주었습니다. 거의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 에 가입 할 때가되었다는 사실을 잊게 만드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Jumbo앱은 Facebook 및 Google과 같이 .. 2020. 1.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