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175

프린터 잉크 절약하는 방법 3가지 프린터 잉크 절약하는 방법 3가지 1. 잉크 절약 방법 잉크 절약해도 힘들 것으로, 인쇄에 필요한 잉크는 반드시 소비됩니다. 프린터 메이커 모델에 잉크도 다르면 색상의 숫자도 다르지만, 단순히 절약하고 싶은 색상이 컬러라면 흑백 인쇄를 선택하면 절약 가능합니다. 그냥 흑백으로도 프린터의 전원 ON시 컬러가 소모되어 있습니다. 최근 프린터는 매우 고성능의 발매 가격은 저렴하기 때문에 잉크 유지비가 매우 궁금합니다. 나는 EPSON, CANON, BROTHER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 기종마다 잉크의 크기, 색상의 수 모두 다릅니다. 잘못하면 잉크 교환 3회 정도에서 새 프린터(잉크 최초 1 포함)를 새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전체 인쇄하지 않는다 인쇄물의 색상을 단색으로 색의 농도를 엷게 인쇄한다. .. 2020. 1. 17.
유튜브 ARMR 추천 미녀 ASMRist 10명 유튜브 ARMR 추천 미녀 ASMRist 10명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다보면 특히나 ASMR 분야의 영상들을 잘 보면 미인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개인적으로 아름다운 생각의 여성 유튜브 ASMRist을 소개합니다. 선정기준은 뭐 제 마음대로이니 딴지는 사절이에용~ㅎㅎ 1 번째는 BlueKatie 씨! 인형 같은 아름다움으로 인기 급상승 ASMRist입니다. 나이는 아직 17 살이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ASMRist입니다. 이외에도 소개된 유튜브 ASMRist의 영상들을 보면서 즐감해보시기 바랍니다. ASMR영상은 뭐니해도 눈을 감고 사운드에 집중하면 훨씬더 빠져들게 됩니다. 10여명의 미녀 유튜버들을 소개했는데, 어땠나요? ^^ 지금 세계적으로 ASMR 쪽은 정말 미녀들 뿐입니다. 이번에 소.. 2020. 1. 17.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유튜브 ASMR 동영상 10선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유튜브 ASMR 동영상 10선 이번에는 세계에서 인기있는 유튜브 ASMR 동영상을 소개합니다. ASMR은 국내보다 해외쪽이 단연 분위기가 좋군요. 동영상의 퀄리티도 차이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면 세계 수준의 ASMR 영상 퀄리티를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칫솔질이나 도청 등 ASMR 동영상에서는 전통적인 소리가 약 30 분간에 걸쳐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어 장아찌 씹는 소리 동영상입니다. 일본이나 한국의 ASMRist 게시하고 씹는 소리 동영상은 피클은 보이지 않았는데 말이죠. 피클을 먹고있는만큼의 동영상이 이렇게 재생되는 것은 냉정하게 생각해 보면 미친 세계가 아닐까. ㅋㅋ 개인적으로는 ASMR 동영상의 좋고 나쁨을 결정하는 척도의 하나로 재생 시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ASMR .. 2020. 1. 17.
수면부족(불면증)일때 들으면 좋은 유튜브추천ASMR 동영상 10선 수면부족(불면증)일때 들으면 좋은 유튜브추천ASMR 동영상 10선 잠못드는 밤은 누구에게나 있지요. 자야 내일 학교도 가고, 회사에 출근도 하는데, 쉽게 잠못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과적으론 숙면을 취하지 못한채 심신이 지쳐있는채로 아침을 맞이하게 되는거죠. 이건 정말이지 경험해본분들이라면 공감하실거에요. 정말 괴로운 처사가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이 포스팅을 보셨다면 밤에잠이안올때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잠잘오는방법 찾는다면 아래 영상들을 감상해보세요. 나도 모르게 잠들게 될겁니다. ^^ ASMR이라고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요점은 듣고 있으면 휴식을 취할 수있는 소리라는 건데요. 이 ASMR 동영상은 듣고있는 것만으로도 졸려~ 라고 불릴 정도로 수면도입에 딱 좋네요. 사람에 따라 취향은 갈릴수 있.. 2020. 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