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123

감자 치즈볼(Potato Cheese Ball) 만드는법 감자 치즈볼(Potato Cheese Ball) 만드는법 감자를 활용한 치즈볼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간식이 될 거라 확신합니다. 방과 후 아이들을위한 바삭 바삭하고 입안에 녹는 저녁에 먹으면 딱 좋을 간식입니다. 기름에 튀겨 지거나, 기름을 덜 바르고 팬에 튀기거나 구울 수 있습니다. 감자 치즈볼은 완벽한 전채 요리이자 파티 레시피입니다. 준비 재료감자, 치즈, 빵가루, 기름, 소금, 파, 계란, 베이컨, 후추, 마늘 가루 등 파마산 치즈를 사용한 감자 치즈볼 1) 감자를 껍질을 벗기고 1/4로 자른다.2) 부드럽게 될 때까지 감자를 삶는다.3) 감자를 으깨십시오.4) 으깬 감자에 치즈, 소금, 파, 계란 노른자를 넣습니다.5) 잘 섞어주세요.6)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고 공 모양으로 만듭니다.7) 털.. 2019. 12. 12.
경산 대구대 인근 하양카페 경산마고플레인(하양가볼만한곳) 경산 대구대 인근 하양카페 경산마고플레인(하양가볼만한곳) 오랜만에 후배를 만나기 위해 경산시 하양읍에 위치한 마고플레인 카페를 방문하였다. 대구대 인근에 위치해 있어 대학생들도 많이 찾는다. 마침 오늘 오후 2시 반 즈음하여 매장에 방문했을때는 이미 많은 대학생들과 지역주민들 손님들이 꽉 차 있었는데, 대학생들의 경우 시험기간이라 그런가, 의외로 공부하러 많이들 카페에 온것 같았다. 마고플레인은 카페의 매장 규모가 꽤나 큰지라, 자리가 모자랄 걱정은 안해도 될거다. 또한 여기는 커피 이외에도 빵이 맛있다고 소문난것 같았는데, 소문의 출처는? 후배다. ㅎㅎ 후배의 말에 따르면, 빵 맛이 참 좋다고 하니 오늘 만남에서 시킨 커피와 빵의 조합은 꽤나 괜찮았다. 빵 맛은?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는데, 뭐든 맛이.. 2019. 12. 12.
비즈니스를 위한 페이스북 광고 운영 5가지 조언 비즈니스를 위한 페이스북 광고 운영 5가지 조언 1) 페이스북은 실명으로 하고 있는 이상, 중장기로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운영해가야 합니다. 단기 성과를 내려고하면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낯선 상대에게 친구 신청을 마구잡이로 하거나 친구가 되자 마자 광고성 메시지를 보내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하물며 메신저에서도 광고성 메시지를 보내는 등의 행동은 자제를 하는게 좋지요! 가끔 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 순식간에 상대방으로부터 신용을 잃거나 상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상대 게시물의 코멘트(댓글)란에 게시글과는 관계없는 인사와 내용을 쓰는 것도 별로입니다. 2) 페이스북은 다른 SNS와 달리 실명이기 때문에 감정으로 이어지는 매체. 상대의 기분을 소중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스북을 중장기로.. 2019. 1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