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043

한정된 예산으로 집을 리노베이션하기위한 7가지 팁(feat.단독주택리모델링) 한정된 예산으로 집을 리노베이션하기위한 7가지 팁(feat.단독주택리모델링) 집을 개조해야하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수정해야 할 문제 또는 개선하려는 특정 기능이있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공간을 만들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리노베이션은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저렴한 예산으로 작업 할 때 주택 개조 비용을 줄이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집 이해 리노베이션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집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장점을 이해하면 변경해야 할 영역뿐만 아니라 변경해야 할 특정 구조적 및 외관적 변경 사항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계획이 주택의 기존 기능과 호환되는 경우 리노베이션 비용이 적게 듭니다. 2) 목표 파악 및 예산 설정수행해야 할 작업과 수행해야 할 작업에.. 2019. 12. 4.
암호화폐 뉴스, WisdomTree 새로운 비트 코인 거래소 상품 출시 암호화폐 뉴스, WisdomTree 새로운 비트 코인 거래소 상품 출시 ETF (Exchange-traded fund)의 개척자 WisdomTree Europe은 디지털 자산에 대한 욕망이 커짐에 따라 물리적으로 지원되는 Bitcoin ETP (거래소 거래 상품)를 출시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투자자들이 기본 디지털 자산 자체를 구매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 비트코인에 대해 추측 할 수 있도록하는 이 펀드는 기관 투자자가보다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발표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 펀드는 각 투자자에게 펀드에 대한 투자와 관련하여 “공유 권한”을 가진 특정 양의 비트 코인을 부여합니다. 이는 개인 투자자가 아닌 자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금 ETP와 유사합니다. Wisd.. 2019. 12. 4.
비건 채식주의자를 위한 23 가지 고함량 아연 식품(feat.비건채식) 비건 채식주의자를 위한 23 가지 고함량 아연 식품(feat.비건채식) 아연은 300 가지가 넘는 효소를 생성하기 위해 신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이며 철 다음으로 신체에서 가장 풍부한 금속입니다. 아연의 건강상의 이점에는 면역 기능 강화, 감기 예방 및 상처 치유 속도가 포함됩니다. 이 외에도 아연은 일반적으로 인체의 올바른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아연 결핍은 탈모, 발기 부전, 설사, 상처 치유 지연, 비정상적인 맛 및 정신적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 자와 채식주의자는 아연이 식물성 식품보다 동물성 식품보다 낮기 때문에 아연에 대해 특히 알아야합니다. 또한 채소 및 기타 식물성 식품에서 발견되는 아연의 양은 재배 된 토양에 아연이 얼마나 많은지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통 곡물 빵,.. 2019. 1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