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38

스트레스성 신경성 위염 증상 및 신경성 위염 완화를위한 5 가지 방법 스트레스성 신경성 위염 증상 및 신경성 위염 완화를위한 5 가지 방법 스트레스성 신경성 위염은 스트레스 또는 불안으로 인한 위염의 일종으로, 위장에 영향을 미치며 위 점막에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위염은 또한 감정이나 불안이 우리의 위장에 영향을 줄 수 있고, 정서적 및 신경성 위염을 형성 할 수 있기 때문에 감정적 일 수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원래 생각보다 더 일반적인 정서적 장애가 특징이며, 결국 우리의 위장에 영향을 미치고 소위 과민성 대장 또는 결장 증후군과 함께 식별 가능하고 때로는 혼란스러운 증상을 유발합니다. 위염 자체는 소화 시스템, 주로 위에서 발생하며 위 점막의 염증을 앓는 질병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박테리아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Helicobacter pylori)의 경우와 .. 2019. 11. 30.
고혈압 환자를 위한 혈압낮추는방법 저나트륨식품(feat.고혈압에좋은음식) 고혈압 환자를 위한 혈압낮추는방법 저나트륨식품(feat.고혈압에좋은음식) 나트륨은 적절한 혈압을 유지하고 신체에 신경 신호 채널을 제공하기 위해 신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입니다. 나트륨은 식염 (Sodium Chloride)의 주요 성분이며 오늘날의 현대 식단에서 소금은 종종 다양한 음식에 대량으로 첨가되어 식품 보존에 사용되기 때문에 너무 많은 나트륨을 섭취하기 쉽습니다. 나트륨의 과소비는 고혈압 (고혈압)으로 이어지고 나중에 심장병과 뇌졸중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나트륨 섭취량을 조절하고 나트륨 소비를 제한하는 고혈압이있는 경우 칼륨 소비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도 거의 모든 음식은 자연적으로 나트륨 함량이 낮으며 소금이나 소스를 첨가하지 않고 가공되지 않은 음식을 완전히 먹지 않으면 나트륨 .. 2019. 11. 30.
겨울과일 귤 제철과일 귤의 영양소와 건강효과 겨울과일 귤 제철과일 귤의 영양소와 건강효과 겨울이되면 맛있는 귤. 많은 유명한 산지가 있지만 대표적인 지역은 제주도입니다. 귤이라는 과일의 글자를 보는 것만으로도 달고 맛있을 것 같네요. 귤은 기후가 온난한 지역에서 맛있는 '귤'이 나옵니다. 위에도 언급했듯이 대표적인곳이 제주인거죠. 1) 귤의 영양가... 약 6 개로 1일 분의 비타민 C 귤은 비타민 C의 보고라는 이미지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대략 귤 6 개(300g) 정도 먹으면 하루 분의 비타민 C가 충족 할 수있게 됩니다. 2) 뼈의 건강에 도움 성분되는 성분 감귤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카로티노이드 색소의 일종 인 β 스크립트크산틴이 "뼈 대사의 작용을 도움으로써 뼈 건강에 도움이된다"고도 합니다. 겨울철과일의 대표격인 감귤 많이드세요. 11월부.. 2019. 11. 29.
책추천 재레드다이아몬드 대변동 위기, 선택, 변화(feat.차이나는클라스) 책추천 재레드다이아몬드 대변동 위기, 선택, 변화(feat.차이나는클라스) 어제 JTBC 채널에서 방영된 차이나는클라스 프로그램을 흥미롭게 보았는데, 의 저자인 재레드다이아몬드의 새로운 책인 '대변동 위기, 선택, 변화, 무엇을 선택하고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보다가 흥미로워서, 바로 예스24서점으로 가서 구매하였네요. 한동안 새로운 자극과 영감이 필요한 시점이었는데, 역시나 책이 그 해답을 주는것 같습니다. 추천도서로도 시의적절한 책같습니다. 대변동 위기, 선택, 변화 글로벌 베스트셀러 『어제까지의 세계』 이후 6년 만의 신작재레드 다이아몬드의 60년 문명탐사 결정판!세계 최초 한국어판 영어판 동시 출간세계를 움직이는 석학 중의 석학, 문화인류학에서 역사, 과학, 미래 전망까지 학문의 경.. 2019. 11.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