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203

17호 태풍 타파 소식, 재해시 돈은 어떻게? 지진 · 태풍 등의 대책은 '현금'이 중요 17호 태풍 타파 소식, 재해시 돈은 어떻게? 지진 · 태풍 등의 대책은 '현금'이 중요 지진이나 태풍 등의 재해는 언제 일어날지 모릅니다. 지진이나 태풍 등의 영향으로 큰 재해가 여러 번 반복적으로 일어나고있는 상황에선 절대 안심할 수있는 장소는 없습니다. 태풍이나 지진 등의 재해시 '현금'이 수중에 있으면 안심 지역이나 가정의 방재를 확인함과 동시에 만일의 경우 '돈'을 준비합시다. 요즘이야 카드사용으로 인해 현금사용이 줄어들고 있는 시절이지만, 재해시에 정전이 돼 버리면, 전자 결제도 정지됩니다. ATM도 중지 되어버리지요. 재해에 즉각 쇼핑이나 물건을 사야할 때 '현금'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방재, 비상 봉투에 소액의 현금을 넣어 두는 것도 하나의 대책이 될 것입니다. 은행은 분산이 기본 돈 관.. 2019. 9. 20.
액션캠(액션카메라) 추천 인기 랭킹 10선(feat.박진감있는 영상을 찍자) 액션캠(액션카메라) 추천 인기 랭킹 10선(feat.박진감있는 영상을 찍자) 아웃도어와 스포츠 등 움직임이있는 장면을 현장감있는 영상으로 남길 수있는 '액션 카메라' 선구 업체 GoPro를 비롯해, 많은 업체에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어떤 액션캠을 선택해야할지 고민하게됩니다. 이번에는 액션캠(액션카메라)를 인기순으로 순위에서 소개합니다. 당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보세요. 먼저 액션 카메라를 선택할 때 꼭 체크해야 할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해상도 · 화각의 넓이 등 너무 생소한 말이지만, 확실히 체크하여 실패없는 상품 선택을합시다! 해상도 | HD(1270x720), 풀 HD(1920 × 1080), 4K(3840 × 2160)의 3 종 해상도는 "동영상의 화면 크기"입니다. HD.. 2019. 9. 20.
부자되는법을 알고 싶다면 읽어보세요! 돈이없는 사람의 공통점 부자되는법을 알고 싶다면 읽어보세요! 돈이없는 사람의 공통점 돈이 모이는 사람과 모이지 않는 사람은 수입이 많은지 적은지에 관계없이 성격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나는 인생에서 돈에 곤란한 일이 꽤 많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후에 안정화된 이후로는 월수입의 일정부분은 자연스럽게 저축 할 수있었습니다. 다음은 돈이 모이지 않는 사람의 특징을 열거하고 있습니다. ① 매니아 수준의 취미가있다.② 자동차 대출이나 보험 등 매월 고정 비용이 높은 시스템을 구축하고있다.③ 세상사에 무지하다.④ 젊은 나이에 결혼하여 가정을 책임지고 있다.⑤ 편의점에서 쇼핑을 많이한다.⑥ 담배와 커피 등 돈을 사용하는 감각이 적어 지출이 많다.⑦ 귀찮아 한다.⑧ 입 뿐이며 행동이 수반되지 않는다. 언급하기 시작하면 .. 2019. 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