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183

카메라가방 삼각대 케이스 추천 인기 랭킹 10선 카메라가방 삼각대 케이스 추천 인기 랭킹 10선 야외 촬영 등 삼각대의 휴대에 없어서는 안되는 것이 삼각대 케이스입니다. 해외의 단골 업체의 칼라와 세련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럴 때 어떤 것을 선택하면 좋을까 망설이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서는 삼각대 케이스 선택시 포인트와 추천 인기 제품을 랭킹 형식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것 만 체크!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먼저 삼각대 케이스 선택 포인트를 살펴 보세요. 크기와 디자인은 물론 삼각대를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주는 보호 성능과 이동성에 주목합시다. 크기 | 운대도 포함한 요약 길이보다 여유가있는 것을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삼각대 케이스의 크기입니다. 삼각대를 컴팩트하게 줄인 길이인 "요약 길이"보다 짧은 경우를 .. 2019. 9. 18.
카메라 모노포드 추천 인기 랭킹 10선(feat.이벤트 및 여행시 맹활약) 카메라 모노포드 추천 인기 랭킹 10선(feat.이벤트 및 여행시 맹활약) 카메라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주는 삼각대이지만, 축소하거나 부피가 큰 것이 단점입니다. 그런 문제를 해결 해주는 것이 간단한 모노포드. 그러나 수많은 회사가 만들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하면 좋을지 망설여지게 됩니다. 그래서 인기있는 제품을 랭킹 형식으로 소개합니다! 카메라 모노포드를 구입할 때 포인트를 체크하고 갑시다. 길이 | 렌즈를 들여다 볼 수있는 높이에 넣을 수있는 것을 선택 모노포드는 확장 기능을 가진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길이가 자신에게 맞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되어 버릴 수도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확장 기능이 있는 것이나 사이즈 선택은 모노포드를 확장 할 때 렌즈를 무리없이 들여다 볼 수있는 높이에있는.. 2019. 9. 18.
방수카메라추천 인기 랭킹 10선 방수카메라추천 인기 랭킹 10선다이빙이나 낚시 등 해양 스포츠등의 기념 사진을 촬영 할 때 강한 아군이 되어 주는 것이 방수 카메라입니다. 방수 카메라라고해도 니콘과 올림푸스 등 다양한 업체에서 판매되고 있고, 어느 것을 구입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천드리는 인기 방수 카메라를 랭킹 형식으로 소개합니다. 이것 만 체크! 여기에서 방수 카메라 구입에 실패하지 않기위한 주목할만한 선택 방법을 소개합니다. 화소 수 | 1000 만 화소 이상 화소 수는 디지털 카메라에서 제공하는 CCD라는 색 재현을 가능하게 한 전자 부품의 성능을 나타내는 말입니다. 아날로그 카메라에 비유한다면 필름의 종류의 수를 의미하며 숫자가 클수록 실제로 눈으로 본 풍경에 가까운 정밀도로 재현 할 수 있습니다. 현.. 2019. 9.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