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19

영천주택리모델링 및 영천아파트리모델링은 한솔인테리어 추천 영천 주택 리모델링 및 영천 아파트 리모델링은 한솔인테리어 추천 최근에 살고 있는 단독주택을 리모델링 공사를 하기 위해 꽤 많은 업체들로부터 견적을 받아보고, 상담을 나누면서 한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참 많은 고민과 시간을 들여서, 최종적으로 선택한 업체가 영천 한솔인테리어였다. 참고로, 영천 한솔인테리어를 선택하기 이전에... 단독주택 리모델링 공사 관련 상담과 견적을 받아보면서 비교했던 업체가 대구/영천 포함 7~8개 업체 정도가 되었으니 말 다했다. 그만큼 큰돈 들어가는 단독주택 리모델링 공사의 특성상, 많은 업체들을 비교할수록 집주인이 몰랐던 주택공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과 정보들을 접할 수 있었기도 했고... 또한 시간을 들여 노력한 만큼 괜찮은 영천 단독주택 리모델링 공사 업체를 선택할 수 .. 2019. 3. 29.
투잡부업으로 돈버는방법을 원한다면 읽어보면 좋은글 10가지 투잡부업으로 돈버는방법을 원한다면 읽어보면 좋은글 10가지직장인이든 주부든 간에, 경기불황은 예전에도 있었고 지금도 현재 진행형이고 그냥 일상이 경기불황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만큼, 작게는 가정경제에 도움이 될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노력을 해야하는데, 이미 많은이들이 하고 있는 투잡부업으로 돈버는방법을 원한다면 아래 블로그 링크에서 소개하고 있는 10개의 포스팅을 읽어보자. 대부분은 마인드 확립이나 동기부여에 도움이 되는 내용 위주이지만, 블로그 운영자의 오랜세월 경험이 묻어나는 이야기인지라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한다. https://blog.naver.com/kkd4139/221496888416 그리고 투잡부업으로 수익을 내고 싶다면, 자신의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이건 불변의 진리라.. 2019. 3. 25.
[매매완료]영천주택매매 야사동단독주택매매(동부동사무소 인근) [매매완료]영천주택매매 야사동단독주택매매(동부동사무소 인근) ※ 본 매물은 매매완료 되었습니다. 부동산에 집을 내놓았는데도 빨리 안팔리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경기불황은 부동산에서 제일 핑계대기 좋은 이유입니다. 경기불황이라서 손님이 없습니다 하면, 집주인 입장에서도 딱히 할말이 없는거죠. 하지만, 현실은 경기가 어려워도 실수요자(구매자)들은 늘 꾸준히 있어왔습니다. 다만 내 집이 부동산에 팔아달라고 내놓은 내 집이 고객들에게 그리고 부동산에게 매력적이지 않은 매물일뿐인거죠. 하여, 최소한 제대로 평가를 받고서 적정가격에 빠르게 수월하게 팔고자 한다면, 몇가지 신경써야 할 부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집주인들의 욕심으로 인해 잘 지켜지지 않는게 현실입니다. 또한, 집을 사려는 사람들도 알아야 .. 2019. 3. 21.
티스토리 새 에디터가 기대된다 티스토리 새 에디터가 기대된다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티스토리 블로그를 함께 운영하다보면 어쩔수 없이 기능적으로 비교를 하게 되는건 어쩔수 없나보다. 블로그 글쓰기의 핵심인 에디터 기능이,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 이전 업데이트를 통해서 상당히 발전되고 편리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반면에, 티스토리 블로그의 에디터는 꽤 오랜시간을 현재의 구형 에디터 모습을 그대로 사용중이기에, 티스토리 운영진들이 언제쯤이면 새 에디터와 함께, 발전된 티스토리를 선보일까 기대를 했었는데, 오늘 공지를 확인하니까 드디어 오픈 되는가 보다. [사전 안내] 새 에디터로 곧 인사드리겠습니다.https://notice.tistory.com/2476?category=110385 어떤 기능이 달라지는지는, 위 사전 안내 공지글을 확인하면 되겠다.. 2019. 3.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