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염증에 좋은 음식 : 염증수치 낮추는데 좋은 항염증 식품 15가지

by socialstory 2022. 6. 14.

염증 은 면역 체계가 작용하는 자연스러운 반응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염증은 우리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부상 후 감염 및 조직 손상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합니다.

 

염증에 좋은 음식 : 브로콜리
염증에 좋은 음식 : 브로콜리


염증은 일반적으로 박테리아나 바이러스, 베인 상처나 화상, 독소 노출 등 우리 몸이 해로운 것으로 해석하는 것에 대한 단기 반응입니다. 일련의 복잡한 화학 반응이 일어나 염증의 전형적인 징후인 부기, 발적, 열, 통증 및 상처 부위의 조직 기능 상실 또는 부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면역 체계가 염증 과정을 차단하지 못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급성의 빠르게 작용하는 반응이 우리의 건강과 웰빙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만성적이고 장기적인 상태가 될 위험이 있습니다.

염증에 좋은 음식 항염증 식단은 염증 과정의 영향을 줄여 증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일부 식품은 만성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염증에 좋은 음식 15가지 항염증 식품입니다.

 

1. 아몬드
2. 아보카도
3. 브로콜리
4. 블루베리
5. 당근
6. 말린 콩들
7. 케일
8. 올리브유
9. 오렌지
10. 연어
11. 시금치
12. 딸기
13. 고구마
14. 근대
15. 호두

 

 

 

 

정리

당신이 먹는 것은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짙은 잎이 많은 채소, 말린 콩, 밝은 색의 과일과 채소에는 염증과 싸우는 식물성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아보카도, 견과류, 올리브 오일, 연어와 같은 건강한 지방 공급원도 마찬가지입니다.

항염증 식품이 풍부한 식단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특정 건강 상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낮추는방법 4가지 : 콜레스테롤낮추는음식

 

콜레스테롤낮추는방법 4가지 : 콜레스테롤낮추는음식

콜레스테롤 낮추고 싶다면 아래 내용들을 일상에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 어렵진 않은 방법들이고 평소에 실천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1. 기름진 음식 줄이기 콜레스테롤을 줄이려면 지방

socialstory.kr

 

※ 면책 조항 : 이 포스팅에 언급된 팁과 제안은 일반적인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전문적인 의학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의학적 문제에 대해 특정 질문이 있는 경우 항상 의사나 전문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출처[1]

출처[2]

출처[3]

출처[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