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비트토렌트 시세 전망 : 2022년 1월자

by socialstory 2022. 1. 6.

토렌트는 몇 년 동안 인터넷 사전의 일부였으며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파일 공유 방법 중 하나입니다. 

 

비트토렌트
비트토렌트


토렌트는 선도적인 P2P(Peer-to-Peer) 파일 공유 프로토콜인 BitTorrent (CCC: BTT-USD ) 플랫폼 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요즘 BitTorrent 플랫폼은 파일 공유를 위한 암호화폐도 제공합니다.

 

 

 


여러 사용 사례와 유틸리티가 있는 암호화폐는 장기적으로 베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BTT와 같은 암호화폐는 유용성이 매우 제한적이며 주류 투자자의 관심을 끌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제작자는 이 사실을 이해하고 틈새 암호화폐에 더 많은 유틸리티를 구축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비트토렌트 전망

BitTorrent는 P2P 파일 공유 프로토콜로 유명하며 해당 암호화폐는 해당 프로토콜과의 흥미로운 통합을 제공하지만 BTT는 실제 사용이 제한된 틈새 암호화폐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사용 사례를 제공할 때까지는 현재로서는 장기 암호화폐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제안이 아닙니다.

 

 

 

 

블록체인 개념 정의 중요한 이유 : 책 추천도서 2권

 

블록체인 개념 정의 중요한 이유 : 책 추천도서 2권

지난 몇년동안 투자 또는 암호화폐를 이용해 왔다면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이면에 있는 기록 보관 기술인 "블록체인"이라는 용어를 들어봤을 것입니다. 블록체인 정의 블록체인

socialstory.kr

 

가상화폐 위험성 : 투자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7 가지 위험 요소

 

가상화폐 위험성 : 투자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7 가지 위험 요소

급변하는 가격, 소비자 보호 부족, 끊임없는 사기. 처음 투자하는 이들에게 가상화폐 시장은 위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상화폐에 투자하기 전에 알아야 할 주요 위험은 다음과 

socialstory.kr


참고[1]

참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