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미로가습기 추천 : 미로클린팟 세척 초음파가습기 5리터

by socialstory 2021. 11. 25.

건조한 공기는 코, 눈, 피부, 입에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춥고 독감 시즌인 겨울에 만연한 건조한 공기는 감염 증상을 심화시키고 습진 및 건선과 같은 피부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건조한 공기를 퇴치하기 위해 권장되는 솔루션 중 하나는 가정용 초음파 가습기입니다. 초음파 가습기는 시원하고 깨끗하며 젖지 않는 미스트를 생성합니다. 이 미스트는 증기처럼 보이고 공기 중으로 쉽게 흡수됩니다. 

초음파 가습기는 세라믹이나 금속으로 만든 고주파 진동 다이어프램을 사용하여 실내로 방출되는 매우 미세한 미스트를 생성합니다. 이 진동 다이어프램은 물 저장소의 표면에 위치하여 고주파로 물을 휘저어 물방울을 생성한 다음 팬에 의해 공기 중으로 날려줍니다.

 

 

 


초음파 가습기는 모델에 따라 쿨 미스트 또는 웜 미스트 또는 둘 다일 수 있습니다. 차가운 안개와 따뜻한 안개를 모두 생성하는 모델은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제공하므로 계절별 요구 사항에 맞게 장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초음파 가습기는 일반적으로 조용하지만 일부 모델은 작동 중에 거의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들을 수 있는 소리를 원하면 40데시벨에 도달하는 소리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것은 여전히 ​​들리는 윙윙거리는 소리이지만 대화의 소음 수준(약 60dB) 미만이므로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으며 듣기 위해 대화를 할 필요도 없습니다.

습도 모니터가 없는 초음파 가습기는 공기 중으로 너무 많은 수분을 유입시켜 곰팡이 및 곰팡이의 번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초음파 가습기에는 습도 조절기라는 내장 습도 모니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습도 조절기는 공기 중의 수분 수준을 감지하고 습도 를 30~50% 사이 의 이상적인 범위 내로 유지하기에 충분한 수분 방출이 있을 때 장치가 꺼지도록 트리거합니다.

 

 

 

 

초음파가습기의 장점

1) 바이러스 전파 감소

겨울철에는 건조한 공기에서 빠르게 이동하는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 감염이 많이 발생하지만 이러한 이동은 공기 중의 습기에 의해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실내 공기를 촉촉하게 유지함으로써 가습기는 감염에 쉽게 걸리거나 전염될 가능성을 줄입니다.

이미 감염과 싸우고 있는 경우 가습기를 사용하면 호흡이 편안해지고 더 빨리 치유될 수 있습니다. 습도가 호흡기를 촉촉하게 유지하여 자극을 덜 주기 때문에 기침과 재채기를 덜 합니다.

 

2) 제거된 부비동

막힌 부비동을 다루는 것은 삶을 비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습기의 습기는 비강을 윤활하여 코 안의 건조함과 답답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코와 인후 감염에 덜 취약합니다.

 

3) 탄력있는 피부

찬 공기는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건조하고 갈라지고 갈라진 피부를 만듭니다. 건조한 공기는 특히 아기와 어린이 피부에 치명적입니다. 그들의 피부는 더 민감하고 건조한 공기의 영향에 더 빨리 굴복합니다. 가습기는 피부가 유연하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합니다.

 

 

 

 

4) 더 나은 수면

건조한 공기를 들이마시면 목과 코가 바짝 마르고 건조해지기 때문에 편안한 숙면을 취하기 어렵습니다. 침실에서 가습기를 사용하여 잠을 자면 몸이 편안하고 원기 회복적인 수면을 촉진하는 편안한 내부 조건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공기가 건조할수록 코골이가 심해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가습기의 습기는 목을 축축하게 하여 코골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초음파가습기 유지 관리

가습기는 매일 작동하기 때문에 정기적이고 일관된 청소 및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무엇을 수반하는지 간단히 살펴보자.

1) 매일 청소

초음파 가습기의 전원을 끌 때마다 다음 사용 전에 청소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이 과정을 시작하려면 물통에서 노즐을 분리하고 물통을 비우고 깨끗한 물로 헹구고 깨끗한 수건으로 두드려 물기를 제거하면 됩니다. 센서와 같은 가습기의 민감한 부분에 주의하십시오. 장치를 재조립하기 전에 모든 부품을 자연 건조시키십시오.

매일 청소를 하면 물이 저장통에 너무 오래 남아 박테리아를 끌어들이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주간 청소

보다 철저한 청소를 위해 백식초 또는 표백제가 포함된 따뜻한 물로 물통을 반쯤 채우십시오. 물탱크를 소독하고 석회질을 제거하는 데 두 스푼이면 충분합니다. 30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그런 다음 가습기와 함께 제공된 브러시를 사용하여 물탱크 내부를 부드럽게 문지릅니다. 물동이에도 똑같이 하세요. 따뜻한 물로 모든 부품을 헹구고 공기 중에서 말리십시오.

 

초음파가습기 11월 추천 상품

 

미로클린팟 세척 초음파 가습기, MIRO-NR07S 5리터
미로클린팟 세척 초음파 가습기, MIRO-NR07S 5리터

미로클린팟 세척 초음파 가습기, MIRO-NR07S 5리터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