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돈버는방법, 직장인부업으로 좋은 온라인 으로 돈 버는 법 알아보자

by socialstory 2021. 7. 15.

참 힘든 시절인것 같습니다.

 

돈버는방법
온라인으로 돈버는법

 

월급으로만 생활하기엔 너무 부족하죠. 그러니 많은 직장인들이 투잡이나 부업거리를 고민하고 또 찾아서 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당장에 포털에서 직장인부업으로 검색만 해봐도 많은 뉴스기사와 관련 아이템들이 넘쳐납니다.

 

 

 

 

하지만, 오랜시간 직장인 시절에도 또 퇴사 이후의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지금에서도 부업을 고민하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건 바로 온라인으로 돈버는법을 배우고 도전하라 입니다.

 

온라인으로 돈버는법이 좋은건, 일단 집에서 언제든지 인터넷 연결만 되어 있다면 시작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온종일 회사에서 녹초가 된 상태에서 외부 오프라인 어딘가에서 육체적인 노동을 다시금 한다고 생각한다면 피로도가 정점을 찍게 될겁니다. 다시말해, 다음날 출근해서 회사 근무시간에 컨디션 관리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소리죠.

 

또 하나의 좋은점은 바로 불필요한 인간관계에 스트레스 받을 필요가 없다는겁니다.

 

 

 

 

예를들어 호프집이나 편의점등에서 야간 알바를 한다고 가정해보죠. 다양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부딪히다 보면 꼭 튀는 손님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코로나 시절인 만큼 개개인의 스트레스가 최고조다 보니 사건사고로 이어질 확률도 높아집니다.

 

암튼, 돈버는방법에 진심이라면 퇴근해서 집에서 1시간 정도만 온전히 나를 위해 투자해보세요. 지금부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바로 블로그 운영을 기반으로 하는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창출과, 제휴마케팅 수익창출 2가지 입니다.

 

관련 글들이 많으니 찾아보면서 필독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검색만 잘해도 왠만한 내용들은 다 공개되어 있습니다. 나머지는 온전히 스스로 실행(실천) 할 것인가, 또 고민만 하면서 머뭇거릴것인가... 개인의 판단과 선택만 남은거죠.

 

 

 

 

돈버는법에 진심이면 도전해보세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 2021년에도 계속할까(ft.블로그로돈버는법)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 2021년에도 계속할까(ft.블로그로돈버는법)

2021년 여름을 향해 가는 시기 입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쉽지는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 에서는

socialstory.kr

 

디지털노마드 제휴마케팅으로 돈벌기위한 중요한 마음가짐

 

디지털노마드 제휴마케팅으로 돈벌기위한 중요한 마음가짐

디지털노마드 제휴마케팅으로 돈벌기위한 중요한 마음가짐 제휴를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마음가짐"이 있습니다. 그것은 "성공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 입니다. 이 각오가 확고하지 않은채

socialsto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