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닌텐도 스위치, 2021년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TOP5

by socialstory 2021. 7. 12.

집에서, 이동 중에 또는 좋아하는 공간에서 게임을 즐기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전통적인 콘솔과 휴대용 게임기의 독특한 하이브리드인 Switch는 게이머들에게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Switch)의 주요 판매 포인트 중 하나는 다른 시스템에서는 찾을 수 없는 사랑받는 Nintendo 캐릭터가 게임에 포함된다는 것입니다.

 

 

 

 

Mario와 Link는 이미 데뷔했으며 Metroid, Pokemon, Animal Crossing 및 나머지 팬이 좋아하는 얼굴이 뒤를 이을 것입니다.

 

1. 파타 모르가나의 집 - 망자의 꿈 에디션 -

저주받은 저택을 배경으로 한 고딕 서스펜스 이야기.

2. 슈퍼 마리오 3D 월드 + Bowser's Fury

고양이가 가방에서 나왔고 Super Mario 3D World가 Nintendo Switch 시스템에 있습니다. 수십 개의 다채로운 단계를 뛰어 넘고 오르십시오!

 

 

 


3. Fez

신비한 3차원으로의 발견의 항해를 하는 2D 남자입니다. 관점을 바꾸고 세상을 다른 방식으로 바라보십시오

4. 몬스터 헌터 라이즈

도전에 맞서 사냥에 참여하세요. 액션 RPG 시리즈가 Nintendo Switch로 돌아옵니다! 닌자에서 영감을 받은 가무라 마을의 땅에서 울창한 생태계를 탐험하고 무시무시한 몬스터와 싸워 궁극의 사냥꾼이 되십시오. 

5. Tony Hawk의 프로 스케이터 1 + 2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상징적인 스케이트보드 게임을 다시 만나보세요. Tony Hawk의 Pro Skater와 Tony Hawk의 Pro Skater 2를 놀라운 HD로 처음부터 다시 제작된 하나의 장대한 컬렉션에서 플레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