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 여전히 주의해야 할 5 가지 징후

by socialstory 2021. 6. 1.

시간이 꽤나 지났음에도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감염 건수가 다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기본 수칙들 잘 지킵시다.


다음 징후는 감염되었거나 감염되었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감염이 매우 경미한 증상없이 완전히 실행된다는 사실은 모든 것을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엄청나게 복잡하더라도 감염되었거나 감염되었을 가능성이있는 몇 가지 징후가 있습니다.

 

꽤 오랜시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심신이 지쳐있는 가운데 조금은 느슨해지는 경향이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럴때일수록 다시한번 경각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1. 며칠 동안 아프다가 서서히 악화됨

Covid-19와 독감의 중요한 차이점은 감염 속도입니다. Covid-19는 며칠에 걸쳐 발생하는 반면 독감에 걸린 사람들은 몇 시간 후에 완전히 지치고 고열이 발생합니다. Covid-19의 잠복기는 최대 14 일까지 지속될 수 있으며 평균적으로 약 3 ~ 5 일이 소요됩니다.

2. 사라지지 않는 마른 기침

로버트 코흐 연구소 (Robert Koch Institute)에 따르면 대부분의 환자가 마른 기침으로 고통 받고 있다고 최대 46 %가 보고했습니다. 열이 나거나 숨이 가쁘다면 즉시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3. 장기간에 걸친 비특이적 증상

점점 더 많은 지식에도 불구하고 Covid-19는 여전히 의사에게 새로운 질병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다양한 증상을 가진 카멜레온처럼 나타납니다. 위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결막염이나 손가락과 발가락의 변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심장 문제도 발생합니다.

 

 

 


장기간에 걸쳐 증상을 보였으 나 설명이없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은 코로나 테스트를 고려해야합니다.

4. 냄새와 맛이 평소와 다름

미각 또는 후각의 (단기적) 상실은 의료 전문가가 Covid-19와 분명히 연관시키는 징후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심한 감기에서도 발생할 수 있지만 폐 질환의 경우 실제로 중요한 변화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말 그대로 더 이상 특정 냄새를 맡을 수 없을 때. 갑자기 더 이상 좋아하는 음식을 맛볼 수없는 사람도 검사해야합니다.

5. 당신은 갑작스러운 탈모로 고통받습니다

물론 이것은 주로 Covid 19 환자의 후유증으로 알려진 다소 특이한 신호입니다. 

 

 

 

 

수백 명의 환자가 질병 후 몇 달 동안 머리카락이 뭉쳐지고 있다고보고합니다. Covid-19는 모낭의 공급을 방해하여 모발이 빠지는 원인이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후기 에피소드의 대표적인 예는 여배우 알리사 밀라노 (Alyssa Milano)로 소셜 미디어의 주제이기도합니다.

 

손씻기 : 손씻기 중요성 -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의 시작

 

손씻기 : 손씻기 중요성 -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의 시작

손씻기 : 손씻기 중요성 -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의 시작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 점점 확산되는 모양새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개인위생을 철저히 해야겠습니다. 개인

socialsto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