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재택부업 투잡 인터넷부업으로 시작하기 : 초기비용없는재택알바

by socialstory 2021. 5. 31.

이미 많은 직장인들이 추가 소득창출을 위해서 투잡 부업을 하고 있는건 자연스러운 현상이 되었습니다.

 

재택부업
초기비용없는재택알바 알아보자.


부업 시장도 점점 커지는것도 같은데, 아뭏든 돈벌기 위해서 하게 되는 투잡 부업의 경우에도 선호하는 형태는 있기 마련이죠. 바로 집에서 할수 있는 아이템이 주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재택부업 아이템이 바로 블로그 및 웹사이트 운영을 기반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구글 애드센스, 제휴마케팅, 자체 상품 판매, 쇼핑몰 운영 등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이들중 상당수는 인터넷부업이라는 특징이 있으며 초기비용없는재택알바로도 유명합니다.

간혹 특정 투잡 부업 사이트에서는 초기 가입비용등이 있는것도 있던데, 그런 아이템들은 제외하고서 순수하게 시간과 열정만 있다면 충분히 시도해봄직한 아이템들은 위에 언급한 것들이 대표적일겁니다.

본 블로그에서도 오랜시간 꾸준하게 투잡 부업 관련 글들을 써오면서 강조한 것들이 있죠. 바로 꾸준함입니다. 그리고 함께 필요한것이 내가 하려는 부업에 대한 공부가 함께 필요하다는 겁니다. 공부+꾸준함만 실행이 된다면 가시적인 수익창출이라는 효과도 누릴수 있거니와, 시간이 누적되고 나면 상당한 효과를 얻을수도 있습니다.

 

 

 


은행예금 적금 형태로 비교하자면 이자 복리효과 같은 거죠.

블로그 포스팅 숫자가 누적될수록, 이후의 수익은 늘어나게 됩니다. 일정수준까지는 수익이 저조할테지만, 그 한계점을 넘어서는 순간 포스팅 숫자는 줄어들어도 수익은 유지되거나 이상이 될 수 있는 거죠. 무엇보다 이런저런 팁들을 돈주고 구매하는것도 나름 지름길로 가는 방법이긴 하지만, 결국 스스로 실행하지 않으면 의미없습니다.

포기하지말고 도전해보세요.

 

투잡부업의 시대 : 배움 실천 꾸준함 올바른 방향이 관건

 

투잡부업의 시대 : 배움 실천 꾸준함 올바른 방향이 관건

투잡이나 부업관련 키워드만 봐도 많은 글들이 넘쳐난다. 본질은 돈버는것에 대한 이야기 일텐데, 워낙에 투잡부업 아이템을 홍보하려는 업체도 많고 이런저런 듣보잡 아이템들도 넘쳐나지만,

socialstory.kr